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0838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57
이 글은 1년 전 (2025/4/23) 게시물이에요

키 164cm 인데 

63 -> 58 까지는 쭉쭉 빠졌는데

숫자 집착할까봐 일주일에 한번정도만 체중계 올라가긴하는데

3개월 넘게 57~58만 왔다갔다 하고ㅠㅠ

중간에 딱한번 56찍고 다시 57~58이야ㅠㅠ

성공한사람 팁좀ㅠㅠ

집에서 홈트하고 도시락 싸서 다니고 했는데 어렵다...

대표 사진
글쓴이   글쓴이가 고정함
유산소를 왕많이 늘려볼게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홈트가아니라 뛰어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시 밖으로 나가야하나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수영 추천 그리고 무조건 식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리고 체중계 한동안 치워버려 자꾸 숫자에 집착하게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그구간이 제일 뭐 같았으뮤ㅠ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너무 어려워ㅠㅠ 수영하면 나는 더 먹을거같아.... 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 169에 70키로였는데
진짜 58까진 잘 빠져도 그 밑으로가 잘 안가긴하더라
정체기가 왔었는데 그냥 꾸준히 더 하니까 어느새 55됐어. 물론 지금은 요요와서 다시 60임 ㅜ
그냥 여태 해온대로 꾸준히 하는 수밖에 얎엉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빠질때까지 한다 진짜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 가봤는데
걍 간헐적 단식하고
그때 입맛 없었어사
자녁 걍 진짜 간단하게만 먹고 한 2-3일 그랬는제
훅 빠지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간헐적 단식이 답인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피티쌤이 그타이밍엔(정체구간) 유산소 빡세게 해야한대
그러고 내려오면 다시 하던대로
뛰던지 걷던지 유산소로 불태워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오케 고마워 유산소를 미쳤다고 생각하고 해볼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내친구도 비슷한 경험담으로 정체기때 계속 걸어야햐는 알바 잠깐했는데 그때 정체기 풀리더래ㅋㅋㅋ
나도 정체기오면 유산소 한번 조져볼라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억ㄱ나도 딱 거기 정체기였었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거!!!!!! 오히려 꽄!!!!! 중간중간 확 먹어주는날 만들어야대 3~4일에 한번 오배부르당~배뽈록할정도(물론저녁 6시전까지 일반식!!!!으로) 유산소 강도나 시간을 확늘리면 한두달안에 내려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먹는거 줄이면서 유산소만 늘림?? ->개지치고 힘들고, 무엇보다 지방태울연료가없음->결국 지방못태움->살안빠짐->킹받음->먹음->살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멘탈강하고...날씬한사람은 모르겠구 진짜 80부터 55왔다갔다하는 나는 이게 찐이었음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알겠어!!!오늘부터 바꿔봐야겧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난 걍 운동 딱히 안하고 간헐적 단식하니깐 쭉쭉빠짐. 대신 한끼 먹을 때 탄수화물 안먹고 걍 소고기
구워서 양껏 먹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요것도 참고할게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어 나도 58에서 더 안빠져 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힘내자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63에서 58까지 어떻게 뺐어??? 난 63에서 정체기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음 홈트를 1시간30분~2시간정도 매일하고 (매일 운동은 다르게!) 도시락 싸서 다니면서 7시 이후로 안먹으니까 빠지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 70에서 58까지는 금방 뺐는데 55~51여기가 ㄹㅇ악마구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들 거기가 악마구간인가봐ㅜ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난 오히려 다이어트 쉬고(디저트이런가 막먹으란건 아님) 운동도 좀쉬고 일반식도 먹고 외식댕김 일주일 그러고 이틀 단식하고 헬스끊으니까 다시 확빠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22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케!!!!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공복유산소+식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역시 그게 제일 좋은건가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유산소 해야 빠져 내 경험담임. 뛰는거 못하겠으면 빨리걷기라도 추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사바사겠지만 유산소 어느정도 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어디서 유산소는 40분 이상해야 살빠지는데 효과있다는 말을 들어서, 또 너무 오래하면 힘든거에 비해 비효율적이라고 생각해서 짧으면 40분 길면 한 시간 정도 했던듯. 근데 난 러닝 위주로 했어 너무 힘들면 인터벌이라도 뛰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오히려 하루 엄청 잘 먹기(대신 6시이후 밥x)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단백질 야채 많은 걸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알겠어!!!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글쓴이가 고정함
유산소를 왕많이 늘려볼게요🫶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알바 면접 보고 교육 일정 잡긴했는데 다른곳 면접 봐도 될까
16:07 l 조회 1
동묘 말랑이 구경 가는데 현금 얼마나 가져가야하지
16:07 l 조회 1
꼼꼼하다 했는데 오타나면 안뽑겠지 1
16:07 l 조회 2
첫째익들아 부모님이 동생 얘기 자주 하셔?
16:07 l 조회 3
사주볼 때 본명 말 안 해도 돼?
16:07 l 조회 2
나만 중학교 고등학교때로 돌아가고 싶단 생각 하나도 안들어?
16:06 l 조회 6
와 알바 자리 왜 이렇게 없어 1
16:06 l 조회 7
취준생익.. 많은게 걱정이다... 1
16:06 l 조회 14
퍼즐
16:06 l 조회 4
원래 나이먹으면 살 잘 안쪄?1
16:06 l 조회 5
운동 쉬는 거 하루 이상 되면 가기 싫어지는 거 같아 ㅋㅋㅋ
16:06 l 조회 6
애낳으면 다 이렇게 머리가 이상해짐?2
16:05 l 조회 24
와 인테리어 소음 미치겠다
16:05 l 조회 4
마운자로 10키로 빠졌다
16:05 l 조회 15
쿠팡알바 간다
16:05 l 조회 10
🙏🙏상견례룩 둘 중에 골라줄 사람... 복 받울거야 ㅠㅠ🙏🙏5
16:04 l 조회 25
회사에서 엄청 배려해주고 있는 부분이 있는데
16:04 l 조회 13
직장에서 게이인거 밝히지말라고하는데 사생활 좀 적당히물어봐1
16:04 l 조회 23
연애 얘기만 하는 친구 어떻게 해2
16:04 l 조회 19
집에서 걍 삼각대 세우고 카메라로 증명사진처럼 찍어도 티안날까3
16:04 l 조회 1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