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0842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KIA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0
이 글은 1년 전 (2025/4/23) 게시물이에요
관심 그만 받기를 설정한 글입니다
.
대표 사진
익인1
그럼 버스 타고 왕복 하면 3000원인 거 아냐?
근데 그거 상관없이 직거래면 입금은 안 받지 당연히 현장에서 거래하는 게 맞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왜 현장에서 거래하는 게 맞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보통 선입금 하고 물건 주고 이러지 않아? 당근이 현장에서 돈 받고 물건 받고 이러는 게 좀 더 보편적인 건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직거래는 현장에서 물건 확인하고 돈주는게 보통이야 쓰니가 가주기엔 버스비가 좀 아깝긴하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렇구나 내가 번장을 너무 애용하다 보니 그랬나보다..... 고마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양띵TV 정보/소식 6월 월간 양띵 공지
16:07 l 조회 1
알바 면접 보고 교육 일정 잡긴했는데 다른곳 면접 봐도 될까
16:07 l 조회 1
동묘 말랑이 구경 가는데 현금 얼마나 가져가야하지
16:07 l 조회 1
꼼꼼하다 했는데 오타나면 안뽑겠지 1
16:07 l 조회 2
첫째익들아 부모님이 동생 얘기 자주 하셔?
16:07 l 조회 3
사주볼 때 본명 말 안 해도 돼?
16:07 l 조회 2
나만 중학교 고등학교때로 돌아가고 싶단 생각 하나도 안들어?
16:06 l 조회 6
와 알바 자리 왜 이렇게 없어 1
16:06 l 조회 7
취준생익.. 많은게 걱정이다... 1
16:06 l 조회 14
퍼즐
16:06 l 조회 4
원래 나이먹으면 살 잘 안쪄?1
16:06 l 조회 5
운동 쉬는 거 하루 이상 되면 가기 싫어지는 거 같아 ㅋㅋㅋ
16:06 l 조회 6
애낳으면 다 이렇게 머리가 이상해짐?2
16:05 l 조회 24
와 인테리어 소음 미치겠다
16:05 l 조회 4
마운자로 10키로 빠졌다
16:05 l 조회 15
쿠팡알바 간다
16:05 l 조회 10
🙏🙏상견례룩 둘 중에 골라줄 사람... 복 받울거야 ㅠㅠ🙏🙏5
16:04 l 조회 25
회사에서 엄청 배려해주고 있는 부분이 있는데
16:04 l 조회 13
직장에서 게이인거 밝히지말라고하는데 사생활 좀 적당히물어봐1
16:04 l 조회 23
연애 얘기만 하는 친구 어떻게 해2
16:04 l 조회 1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