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0851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63
이 글은 1년 전 (2025/4/23) 게시물이에요
한달공부하고 이 성적 나왔는데ㅠㅠ 4학년이라 이제 얼마 안남아서 걱정이다,, 얼마나 걸릴까ㅠㅠ
대표 사진
익인1
진짜 한달 공부했는데 290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 영어를 너무 못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남들보다 오래 잡고 가본다!!! 하고 꾸준히 하자. 700 할 수 있다 !!!!!!!!!!!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ㅠ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얼마나 공부햇오? 단어는 외웠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딱 한달 학원다녔어 학원에서 하라는대로 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럼 난 어쩌냐 어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엥... 수능공부만하고 아예 첨 쳤을때도 600은 나오던데... 수능때 한 7등급 이랬던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ㅠㅠㅠㅠ 그러면 단어부터 빡세게 올리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단어장부터 하나 끝낸다는 해야 돼 학원에서 시키는 대로 하면 받기 힘든 점수는 아냐 남들이 이전에 영어공부 했던 것만큼 시간이 필요하다고 생각하면 됨 한 달 하고 290이면 몇 달 걸릴 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헉... 그럼 학원 더 다니는 게 훨씬 좋을 것 같은데!! 몇달만 빡세게 단어 외우고 문법 공부하고 리스닝도 공부하고 하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 졸업해야돼서 한달반 독서실잡고 720찍었어
2년전에!! 강의 최대한 짧은 걸로 듣고 문제 많이 풀어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리스닝이나 리딩 중에 더 잘하는거 찾아서 그거를 더 많이 조져
나는 미드 좋아해서 리스닝은 좀 트여서 거기서 점수 많이 얻었어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하 길고양이 ㄹㅇ 짜증나네
23:13 l 조회 3
퇴근하고 누워있다보면 잠드는데 정상이야?
23:13 l 조회 3
나 노화 왤케 빠르지ㅠ
23:12 l 조회 4
정수리탈모 있는 20중반 여성 있나오?
23:12 l 조회 4
와 바람 미쳣다 개시원해
23:12 l 조회 3
고데기 주문한거 오늘 왔길래 아까 테스트삼아 해봤는데1
23:12 l 조회 7
공기업 인턴 질문 ㅠㅠ
23:12 l 조회 4
아침에 홍조 안올라오게하는법잇니..
23:12 l 조회 4
중소 면접은 처음 보고 왔는데
23:10 l 조회 21
근데 진짜 현실에서 주식하는사람 비중이 어느정도야???9
23:09 l 조회 39
여드름 익었는데 압출 안 하면3
23:09 l 조회 29
사회복지학과 vs 언어치료학과7
23:09 l 조회 16
내 야식3
23:09 l 조회 19
아 센스있는 익드라 선물 추천 부탁해 ㅠㅠㅠㅠㅠㅠ자야되는데1
23:09 l 조회 9
75a 브라 패드 얇은 제품 정보 공유하자..... 4
23:09 l 조회 9
아 크림 거래자야 왜 물건 안보내냐
23:09 l 조회 3
챗지피티가 찰리 커크 합성사진 만들어달라는 요청 거절함2
23:09 l 조회 6
이거 나한테 호감있는 것 같아??
23:08 l 조회 6
네일샵에서 수다떠는게 개피곤한거였음
23:08 l 조회 27
LCK 다 잘나왔는데? ㅋㅋㅋ무난무난 근데 유나라 ㄹㅇ 웃기넼ㅋㅋㅋㅋ아티 존재감ㅋㅋㅋㅋㅋ
23:08 l 조회 4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