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0861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한화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4
이 글은 1년 전 (2025/4/23) 게시물이에요
1. 중견 계약직은 요새 좀 유명해지고 있는 회사고 매출은 3000억대임
연봉은 3천 초반이고 성과급 별도, 식대 별도
2. 대기업 인턴은 모든 대학생들이 들으면 헉 할 회사임.. 나역시도 그랬어서 고민되는거
근데 문제는 비정규직/인턴이라 최저시급이고 ㅠㅠ 커리어엔 도움될거라고 면접관님이 그러셨어
확실히 사옥가니까 너무너무너무 좋드라..
어딜 가는게 맞을까 ㅠ 고민
아직 1지망 면접결과 안나오긴했는데 떨어질수도있으니까
대표 사진
익인1
중견 정규직 전환 가능성 있어? 인턴은 몇개월인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후자는 백퍼 체험형이고 전자는 내친구가 이러다가 전환된 이력이 있어
그냥 해외마케팅쪽인데 잡일도 시키긴할거같음
인턴 최소 6개월이라고만 되어있었고 중견은 1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체험형인턴인거지? 몇개월인지랑 인턴한테 뭐 시킬지를 봐야할 거 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후자는 백퍼 체험형이고 전자는 내친구가 이러다가 전환된 이력이 있어
그냥 해외마케팅쪽인데 잡일도 시키긴할거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만족도는 대기업이 훨씬 높을걸 ㅎㅎ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귀걸이 안바꾸는 익 있어???
7:59 l 조회 2
버스타는데 누가 새치기하길래 내가 다시 새치기함
7:59 l 조회 5
10일이면 머리 좀 길어져..?
7:58 l 조회 7
회피형같은데 꺼지라해도되냐 1
7:58 l 조회 8
와 19도 선선한거 개행복2
7:56 l 조회 26
결혼앞두고있는데 퇴사 무리인가 2
7:55 l 조회 29
엔터취준했다가 인생망함 6
7:53 l 조회 141
아 에어컨땜에 퇴사하고 싶다2
7:52 l 조회 61
출근 정말 싫어
7:52 l 조회 8
비둘기가 일어나래2
7:52 l 조회 28
A가 b 얼굴에 침 뱉어서 b가 a 뺨 때리면6
7:51 l 조회 53
일본익들 동전지갑 뭐 갖고다녀???
7:50 l 조회 6
헬스 한달에 45000원이면 어때?3
7:50 l 조회 38
일머리없는 사람들이 일하러 많이 오는데 2
7:49 l 조회 59
초록글 봤는데 너네가 생각하는 이쁜 이름은 뭐야?6
7:49 l 조회 43
다이어트 중에 카페라떼는 매일 먹어도 돼?1
7:48 l 조회 39
인팁들 있어???7
7:47 l 조회 26
오늘 서울 시원하면
7:47 l 조회 57
요즘은 언팔이 대세인가봄2
7:46 l 조회 173
테무에서 물건 사본 익들1
7:45 l 조회 2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8: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