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중견 계약직은 요새 좀 유명해지고 있는 회사고 매출은 3000억대임
연봉은 3천 초반이고 성과급 별도, 식대 별도
2. 대기업 인턴은 모든 대학생들이 들으면 헉 할 회사임.. 나역시도 그랬어서 고민되는거
근데 문제는 비정규직/인턴이라 최저시급이고 ㅠㅠ 커리어엔 도움될거라고 면접관님이 그러셨어
확실히 사옥가니까 너무너무너무 좋드라..
어딜 가는게 맞을까 ㅠ 고민
아직 1지망 면접결과 안나오긴했는데 떨어질수도있으니까
| 이 글은 1년 전 (2025/4/23) 게시물이에요 |
|
1. 중견 계약직은 요새 좀 유명해지고 있는 회사고 매출은 3000억대임 연봉은 3천 초반이고 성과급 별도, 식대 별도 2. 대기업 인턴은 모든 대학생들이 들으면 헉 할 회사임.. 나역시도 그랬어서 고민되는거 근데 문제는 비정규직/인턴이라 최저시급이고 ㅠㅠ 커리어엔 도움될거라고 면접관님이 그러셨어 확실히 사옥가니까 너무너무너무 좋드라.. 어딜 가는게 맞을까 ㅠ 고민 아직 1지망 면접결과 안나오긴했는데 떨어질수도있으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