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0886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8037
이 글은 1년 전 (2025/4/23) 게시물이에요

내가 너무 너무 상대를 좋아했고 서로 안맞는거 알면서 좋아하고 사랑하니까 꾸역꾸역 만나왔는데 어느순간부터 이건 아니다 싶더라 내가 헤어지자 하고 상대도 수긍하면서 늦지 않을때 보내주자 해서 헤어졌어

20대 첫 연애였고 거의 첫사랑인 사람인데 너무 슬프다

대표 사진
둥이1
고생했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한 사람한테 마음을 5년을 준건데 당연히 그 사람이 마음에서 나갈 때 까지는 힘든게 맞지.
그 시간을 슬기롭게 견뎌내며 그 사람 없는 내 일상을 살아가며 내가 좋아하는게 뭔지 생각하면서 보내다보면 자존감도 올라가고 어느순간 일상에서 그 사람이 점점 사라질거야!
힘든만큼 좋아했다는거고, 분명 다음 사람이 기다리고 있으니 슬픔 잘 이겨내길 바랄게!
난 미친듯이 뛰었는데 곰방 이겨내지더라구!
결국 내가 성숙해지는 과정이라고 생각하고 잘 견뎌내길 바랄게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진짜 고생 많았어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너무 울어서 졸렸다가 너무 슬펐다가 왔다갔다 한다 내가 진짜 너무 좋아했었거든 이 세상에 걔만 있어도 되고 딴남자 없이 얘랑만 만나다 평생 같이 살고 늙어 죽어도 될 만큼 좋아했었는데 이렇게 된게 아쉽고 속상해
또 그렇게 좋아했던 만큼 서운한 것도 미운 것도 많아지니까 남들한테 욕도 참 많이 했었어 근데 어느순간 나한텐 소중했고 아끼고 내가 많이 좋아했던 사람을 욕먹이게 하고 싶지 않더라 그래서 헤어졌어

다들 위로해줘서 고마워 이런 감정들이 무뎌지는 날이 오겠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뭐가 그렇게 안맞았어..? 나도 비슷해서 걱정도 되고 맘도 아프고 그렇다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제일 큰건 성격? 서운한거나 힘든걸 말하면 날 예민한 사람을 만들더라고 결국엔 내가 사과하고 있고 이게 반복되다 보니까 나도 서운한걸 들어주기 싫어졌고 대충 반응하게 되더라 그러다보니 감정적인 교류가 점점 끊겨가는 기분이라 외롭고 공허해서 헤어졌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왠지 나중되면 이날 선택을 너무 잘한 선택이라고 생각할거같음..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5
22 진짜 나도 이랬음. 얘 아니면 죽을 것 같고 헤어질때 힘들어서 질질 끌다가 결국 헤어졌는데
1년뒤에 더 좋은 사람 만나서 사겼음 원래 연애할때는 다 얘 아니면 안될것같지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9년 연애하고 끝낸 사람으로써 조언하자면...시간이 약이야 나중엔 사랑한 기억도 흐릿해질만큼 괜찮아져ㅌㄷㅌㄷ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고생많았네 첫연애가 그렇더라.. 누구나 겪는 일이니까 너무 슬퍼하지마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고생했다 정말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
첫연애면 더 마음이 그렇겠다 고생했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
10년연애하고 헤어졌는데 그거별거아니다
허전하긴한데 시간이약이야.. 이겨낼거야
5년동안 한사람만 바라본게 대단한겨 고생했디야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
나랑 똑같네 그로부터 8개월 뒤 난 결혼할 사람 찾았어 장기연애후에는 결혼할 사람 만나게 된다는 말 그거 나한테 해당되는 말이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
9년연애하고 헤어졌는데 아무것도 아니더라. 시간이 약이야 괜찮아질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4
에고ㅜ 나도 헤어지면 몇개월간 일상생활이 안될정도로 힘들어하는데 진짜 시간이 약이더라.. 조금씩 무뎌질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
고생했다 증말ㅠㅠㅠ 정말 평생을 함께 할 인연이 얼른 찾아와주길!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위로해줘서 다들 고마워 ... 사무실에서 울면서 일하는데 힘들구만 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6
나도 너무 힘든데 사랑하니까 버티고 이렇게 사랑하는데 왜 안 되는 건지 숨 막혀하면서 만나던 사람 끊어내고 너무 힘들었는데 그 시간 지나가니까 너무 후련하고 그제야 숨을 쉬겠더라 이제는 헤어져서 너무 다행이라고 생각해 충분히 아파할 시간을 갖고 너의 삶을 되찾길 바랄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7
아직 걔에 대한 기억이 예쁘게 간직될 수 있을 때 헤어지는 건 좋은 선택이야
그래도 5년 예쁜 사랑 했다 할 수 있으니까
더 붙잡고 있다가 지긋지긋해지고 끔찍해졌을 때 못 버텨서 헤어지면 그때까지의 모든 시간이 시궁창에 처박힌 기분이 들거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8
고생했어 ㅠㅠ 더 좋은 사람 만날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9
진짜 고생 많았다....ㅜㅜ 그렇게 깨닫고 헤어지는 것도 용기가 필요한 건데 잘했어!!! 지금 아픈만큼 더 단단해져서 좋은 사람 만날 수 있을 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0
그렇게 성장하는거여 토닥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닝 카톡으로..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2
나랑 모든 상황이 다 똑같네ㅠ 괜찮아지자 우리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3
나두 스무살에 만나서 오년 만났는데 얘 없는건 상상이 안돼서 쓰니 얼마나 괴로울지 이해가 간다.. 흔치 않은 경험이니까 좋은 경험한 셈치고 더 좋은 사람 만나!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4
나도 6ㄴ년연애하고 헤어진지 한달지났는데 일주일동안 죽을만큼 힘들다가 어느순간 나아지더라..슬플때 울고 감정을 쏟아내야 더 털어내기 쉬운거같아..너무 괴로워하지말고 자기자신 먼저 챙기면서 생활해보도록 하자ㅠ힘내자 쓰니야!!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안될거아는데 이루어질수없는데 왜 못잊겠냐 ㅠ1
14:01 l 조회 7
두번째 데이트 때
14:00 l 조회 5
다들 재회카톡보낼때 어떤식으로 보냈어?1
13:58 l 조회 12
내가 싫어하는 직장동료 만나는거 이해해야돼? 5
13:42 l 조회 37
이별 와 애인밖에 친구가 없었는데 헤어지니까 미치겠음1
13:38 l 조회 48
실제로 바람피거나 유사바람 피는 사람이 그렇게 많음...?12
13:37 l 조회 252
일하고 있을때 이러는거 상관없어??2
13:36 l 조회 38
내가 너무 유교 꼰대임? 10
13:35 l 조회 51
원래 연락 느린사람이 연락 빨리한다고 호감인건 아니지? 7
13:33 l 조회 28
외모가 평균 이하인 이성만 꼬이는 거면 나도 못생긴거야? 11
13:31 l 조회 167
어장당한 느낌인데..
13:30 l 조회 20
재결합후 같은갈등 바로 헤어짐이 맞지?5
13:28 l 조회 31
결혼 얘기 중에 내가 퇴사했거든? 근데 애인도 애인 부모님도 4
13:26 l 조회 45
확실히 이전보다 괜찮은데 생각은 나 원래 그래?
13:23 l 조회 11
재회 실패했어 8
13:23 l 조회 71
애인이 나랑 단둘이 있을때랑 친구랑 셋이 있을때랑 달라4
13:20 l 조회 33
헤어진지 일주일인데 계속 활동중이네…
13:20 l 조회 11
Isfj(tj)가 직장 메신저에서 톡하면서 대화 이어가려고 하는건 그래도 인간적인 호감이 있다는걸까?4
13:19 l 조회 14
연애중 사귄지 100일째 해외여행 얘기해봤는데12
13:13 l 조회 103
좋긴한데 확신이 없다는게 멀까 13
13:08 l 조회 51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4: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