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0921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T1 한화 롯데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23
이 글은 1년 전 (2025/4/23) 게시물이에요
사람들이랑 얘기 한마디도 안하고(인사, 일적인 얘기 제외)
컴퓨터 보고 일만 하다가 오는 사람 있어? 내가 이러고 있는데 별론가 해서
사람들이랑 얘기할 에너지가 없음
대표 사진
익인1
지금은 쉬고 있는데 유치원교사 할 때 직장 동료랑 사적인 대화 아예 안했었음..........모든 에너지를 애들한테 다 쏟아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별로긴 함 ㅠ
업무적으로 협업하기 싫은 사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시간 좀 빌때 메신저로 잡담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머어때ㅋㅋ 말 많은게 싫지 일잘하고 조용한건 노상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ㅎ
솔직히 나 곧 대학원 가기 전에 잠깐 거쳐가는 직장인데 뭔가..친해지고 싶은 사람이 없어..ㅎ 그리고 에너지도 없고
어차피 잠깐 일하다 관둘 곳이니 걍 맘대로 다녀야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도 그래.. 걍 일만 하다가 옴
어차피 회사 일하는 곳 아님?ㅜㅜ 일만 잘하면 된다고 생각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오래다닐 직장이 아니란 생각 들어서 그렇게 지낸 적 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 그러고 싶다... 이게 사적으로 사담하다 보면 꼭... 좋지는 않더라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난 너무바빠서 일만하고 뛰어다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근데 나도 그러고싶긴한데 솔직히 다른사람눈에는 사회성 아예없는사람으로 보이긴하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넘 바쁘고 내 일만 하면 되는 회사다녔을땐 나도 그랬엉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회사가 일 하는 곳이닠깐.. 다른거 할 시간도 없어 잠깐 짬날때는 화장실 갈 때 정도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잠깐 일하는곳인데 머 어때 노상관
사회성 없어 보이면 뭐 어쩔거야 어차피 곧 안볼 사람들인뎈ㅋㅋㅋㅋㅋㅋ일만 잘하면 되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는 회사일 집중 안되서 사담 하는거 별로 안 좋아해 ㅋㅋㅋ 괜찮아 !!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10년 동안 임대아파트 살다가 신축으로 이사했는데
0:10 l 조회 1
지금 상황 나 도지 1000원 간다했을때랑 비슷한거같음
0:10 l 조회 1
임용포기사유 걍 개인사정이라고 써도 되지?
0:10 l 조회 1
나 분할매수 잘한듯
0:10 l 조회 1
익들아 이거 실례일까 …???? ㅈㅂ
0:10 l 조회 1
근로장려금 해외에 있으면 확인 못하나? ㅠ
0:10 l 조회 1
피트시험 있을때 약대 도전할걸
0:10 l 조회 1
나보다 나이많은 신입 좀 답답하다
0:10 l 조회 1
근장 자녀장려금 받았다
0:10 l 조회 1
20대중후반 익들아 친구생선으로 얼마씀?
0:09 l 조회 2
아 울엄마 개웃김ㅋㅋㅋㅋ큐ㅜㅠ
0:09 l 조회 2
갤러리에 약간 민망한 사진들 많은데
0:09 l 조회 4
얘들아 무신사 무진장세일 또 언제할까....결제실패했어
0:09 l 조회 8
낼도 흐르냐 ㅠㅠ
0:09 l 조회 3
밝은 척 하는 사람들아
0:09 l 조회 3
오 근장 들어왔네
0:09 l 조회 13
아니 당근 직거래로 구매하신다는분이 이렇게 챗 왔는데 4
0:09 l 조회 10
아니 지그재그 가격 표시 왜이래..?;
0:09 l 조회 6
감샤합니다 ㅠㅠㅠ
0:09 l 조회 14
근로장려금 카뱅은 언제 들어올까?ㅠㅠ2
0:08 l 조회 1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