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0978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KIA BL웹툰/웹소설 LG 이성 사랑방 T1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0
이 글은 1년 전 (2025/4/23) 게시물이에요
보고싶은 시즌만 보면 이해안되너ㅠㅠ?
대표 사진
익인1
ㄴㄴ 에피소드 형식이라 ㄱㅊ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시즌 상관없을걸? 나도 1은 안봤는데 2랑 3은 재탕 많이함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하 ㅋㅋㅋ 나도 2만보고싶어서 ㅋㅋㅋ 회차도 걍 보고싶은 편만 봐도되려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혹시 나중에 전체회차 다 볼거면 스포될수도 있어서 비추..!! 세계관 같은 에피도 있고 이전 에피에서 ~~했다 이런식 언급나올때도 있어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맘대로봐도됨!!! 즌1건너뛰고 2부터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시즌 2부터 보면 됨
띄엄띄엄 봐도 상관엄ㅅ음 특정 에피소드만 본다던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보고싶은 편만 봐도돼!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상관없엌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시즌 123은 상관없는데 리턴즈는 첨부터 보는거 추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 시즌 자체를 말한거였구나 상관없옹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이스터에그처럼 이전에 있던 등장인물이야기가 신문에 나온다던지 이런건 가끔 있는데 한 에피소드 이해하는데에는 아무 영향 없어서 보고싶은대로 보면된당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크라임씬도 회차 지날수록 출연자들 케미가 개꿀잼인거라서..
시즌1은 그런게 별로 없는데 시즌2부터는 처음부터 안 보면 너무 아쉬운데.. 이해하는데는 상관이 없지만 재미를 느끼는게 최우선 목적이면 무조건 1화부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아니 난 1편은 아직도 안 봄. 멤버들이 추리하는 방식이 너무 별로라 조금 보다가 안보게됐어
시즌 2,3,4는 거의 5번씩 돌려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즌1은 재미없고 즌2부터 차례대로 보는 거 추천
내용 이어지는 것도 있고 가끔 전 회차 얘기도 해서 그게 더 재밌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시즌 1은 아예 안봐도 되고 시즌 2도 그 아예 첫화? 약간 멤버소개하는 편은 안봐도 무방해. 근데 본격적인 게임은 이왕이면 순서대로 보는 거 추천!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메디컬본4/간호4학년들아 국시시즌때 데이트 부담이야?
21:41 l 조회 2
이 옷 반품할까 말까.. 40
21:41 l 조회 4
낭창하다는거 쉽게 설명해줄 사람?
21:41 l 조회 4
다비치 렌즈 주문제작 하면 며칠 정도 걸려??
21:41 l 조회 2
근데 올콘이 가능해??
21:40 l 조회 6
신입 연차 땡겨쓰는거 가능이야 ?
21:40 l 조회 11
지갑 골라주라!1
21:40 l 조회 4
승무원 준비하는 익 있어?1
21:40 l 조회 9
요즘 주식으로 돈 벌었다 하는 사람들은 다 매도까지한거야??4
21:39 l 조회 14
필테 예약대기 걸었는데 2명이 내일 취소 할 확률은???2
21:39 l 조회 11
각 나라마다 못 잊는 맛이 뭐야?2
21:39 l 조회 7
아빠란 사람 왜케 이기적이냐
21:39 l 조회 4
황치즈맛 과자 먹고싶다1
21:38 l 조회 5
엔프피와의 대화에서 어떻게 주도권을 잡지3
21:38 l 조회 6
아이라인 그리기 어렵다 ㅠㅠ1
21:38 l 조회 9
복사뼈가 남들보다 밑에 있는 사람 있음? 1
21:38 l 조회 26
서울 비 와?
21:37 l 조회 6
개말라였는데 살쪘네 1
21:37 l 조회 18
아빠 좋아하는 익들잇닝??4
21:37 l 조회 26
비염익들아 맨날 약 먹고 살아?
21:37 l 조회 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