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0988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한화 T1 KIA SSG 야구 롯데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71
이 글은 1년 전 (2025/4/23) 게시물이에요

이걸 애인한테 얘기안하구 먹어도되겠지?

초콜릿은..죄가없잖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야! 나 번호딴애가 초콜릿 주고갔어! 버려 먹어! 딱말해?! 하는것도 웃겨 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닌가 해야하나 ^^;;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나는 버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오 둥이는 버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ㅇㅇ 모르는 사람이 준 거 안 먹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하지만 니 입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페레로로쉐는 ..죄가없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남친이랑 나눠먹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나눠먹기에..멀리있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근데 그사람 갔어??? 애인있다고 말 해야하는거 아니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갔어 .. 슝 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어어어어~ 한사람됨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말 안 할 거면 나중에라도 아예 말하지 말고 먹으삼... 그리고 또 마주치면 애인 있다고 말하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엥 걍 먹어 초콜릿은 상관없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번호 거절한거? 솔직히 애인한테는 뭐 말안해도되고 번호물어본사람한텐 남친있다고말하면됨 그리고 초콜릿도 먹어두댐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남친 줘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인프제
17:12 l 조회 3
본인표출이거 답글 좀 달아주라
17:08 l 조회 16
헤어지고나서 통화녹음된거 자꾸 듣게돼ㅜㅜ 2
17:07 l 조회 18
아 오늘 저녁에 만나기로했는데 말이읎네 1
17:01 l 조회 15
이별 애인 처음 만났던 장소에 다시 간다
16:59 l 조회 25
카톡 하트 공감이면 더 연락하지 말라는 뜻일까...? 2
16:54 l 조회 17
술 관련 이런 애인 어땠어8
16:54 l 조회 34
인팁 남자 어렵다… 연애도 어렵고…
16:51 l 조회 14
보통 카톡 대화를 이렇게 끝내? 친구 많이 없어서 모름; 5
16:47 l 조회 60
소개팅남 혼술이 취미래서 쫑냈는데6
16:41 l 조회 90
나 요새들어 전애인한테 연락너무하고싶음4
16:37 l 조회 72
전애인한테 너무 빡치는데 화한번 못내고 헤어진게 아직도 한이야ㅠ
16:35 l 조회 28
ㅈㅂ 사람 살린다 생각하고 도와줘… 7
16:32 l 조회 83
솔직히 만나면 안될 남자 1등이 술좋아하는 사람임9
16:29 l 조회 79
애인의 전애인이 염탐해5
16:23 l 조회 72
남자들 대부분 이상형이 첫사랑이 기준이 되나봥1
16:22 l 조회 58
회피형 멘헤라남 + 감정기복 멘헤라녀 둘이서 연애하면 어케 됨??2
16:18 l 조회 49
회피형익 와바4
16:17 l 조회 35
이별 얼마 안 사귀고 헤어졌는데 다시 재회해본 익들 있어?1
16:13 l 조회 36
전애인 갑자기 인스타 비공탐3
16:12 l 조회 45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7: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