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 갤럭시 루틴 설정해둔거 넘 편해 | 인스티즈](http://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5/04/23/15/772e5df0bd55a5c1123a972c7f2dd56b.jpg)
사실 설정한것도 까먹고 있었는데 ㅋㅋㅋㅋㅋㅋ
내가 잊은 사이에도 착실히 실행되고 있었음
집 들어가면 와이파이 꺼놨던것도 자동으로 켜지고 배터리 부족하면 자동으로 절전모드로 바뀜
더 추가 할거 뭐 없나 고민하다가 까먹았던것 같은데
| 이 글은 1년 전 (2025/4/23) 게시물이에요 |
|
사실 설정한것도 까먹고 있었는데 ㅋㅋㅋㅋㅋㅋ 내가 잊은 사이에도 착실히 실행되고 있었음 집 들어가면 와이파이 꺼놨던것도 자동으로 켜지고 배터리 부족하면 자동으로 절전모드로 바뀜 더 추가 할거 뭐 없나 고민하다가 까먹았던것 같은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