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몇번을 해도이중적인 모습을 해야하는게 너무 이해가 안가
꺼져 혼자 있을거야 연락하지마 이런 말하고
진짜 연락 안하면 뭐하자는거냐고 도리어 화를 내
삐졌으면 어디에서 삐졌다고 말을 해야 알지… 독심술 써주길 바라는건 대체 뭐 어쩌란건지 모르겠어
눈치 보고 비위 맞춰 달란건가?
애인이 어떻게 일보다 우선일 수가 있는건지도 모르겠고…
내가 먼저 하자고 한 연애도 아닌데 왜 이렇게 시녀짓을 요구하는지 모르겠어
헤어지잔거 알았다고 하면 항상 나만 쓰레기 되더라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