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1030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52
이 글은 1년 전 (2025/4/23) 게시물이에요
30살도 아니고 40살이면?
대표 사진
익인1
안 맞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니가 제일 한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넌 뭐하는뎅?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니가 뭔데 평가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먼 상관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남 인생사는거에 신경쓰지마 자기일에 신경쓰는거 스트레스받아하면서 남이 카페알바를하든말든 걔 인생인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솔까 내 미래라고 생각하면 아찔하긴 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그런게 법으로 정해져잇나 ㅋㅋㅋㅋ 웃기네 정직하게 돈벌어서 사는 사람 그렇게 비하하는게 더 한심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결혼 안하고 살 집만 있다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집에만 틀어박혀서 백수인게 더 한심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딱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자기할거 하고 사는데.. 애초에 인생에 정답이 있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도둑질하는 것도 아니고 사기치고 다니는 것도 아니고
몸 팔고 다니는 것도 아닌데
뭘 해서 벌어먹고 살든 뭔 상관이야
그 언니가 동생한테 돈 꿔달래니?
빚에 허덕이고 살아? 그거 아닌데 왜 자꾸 이러는지 모르겠네
그런 사람들이 커피 안 팔면 너 프차 가면 누가 커피 내려주는데?
죄 짓는 거 아니고 양심 파는 거 아니면 뭘 해서 벌어먹든 그냥 냅둬. 좀.
넌 뭐 그리 잘나서 한심하니 마니 판단질이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아니 전혀 한심하지 않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별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자기 밥벌이 잘 하면서 잘 사는데 왜 한심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솔직히 결혼 안 하고 혼자 살거면 200만 벌어도 충분히 살 수 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ㅂㄹ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난 솔직히 그렇다고 생각 ,,, 다들 왜이렇게 후한진 모르겠는데 가족이 저러고 살면 한숨나오는건 당연한거 아닌가 ,,, 사실 본인들더러 저렇게 살라하면 저렇게 안살거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222....여긴 백수랑 알바는 좋게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ㅇㅇㅇ 백수 알바 히키코모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아오 개갑갑하다 그냥 살게 냅둬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댓 안 다는 거 보니 니가 글쓴이 아님? 인티 좀 그만 하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남이면 그럴수있는데 가족이면 걱정될만하긴함... 물론 한심하다는 말은 좀 그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난 저렇게 살고싶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근데 190이면 걍..종업원 아녀? 음식점에서 일하는거랑 뭐가 다른건지 모르겠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내 가족이면 한심해 보이긴 할텐데 손 안벌리고 본인 힘으로 돈 버는게 백수랑은 비교도 안되게 낫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냉정하게 왜 한심하지...... 사무직을 포함한 기타 전문 직종이 아니라 '아르바이트'라는 단순한 이유로 결정 내리는 거면 더 한심함 세상에는 다양한 직종들이 있고, 그 사람한테 맞는 일이 있는거고 언니는 그 일이 맞는 것 뿐임... 언니 나이에 뭐 다른 사람들은 사무실 다니고, 사장 달고 그러는데 언니가 사무직도 아니고 사장이 아니라고 까는 게 더 웃기지 않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40살에 중,소형 경리마저도 취업하기 힘든게 현실임 경력이 있고 없고를 떠나서 나이가 30대만 접어들어도 신입으로 채용 잘 안 해주려한다... 그럼에도 본인 몫 해내려고 카페 일 하시는거 대단한거 아니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나가서 뭐라도 하는게 다행인거지 걍 집에서 아무것도 안하고 놀고 먹고만 있다고 생각해봐 그게 한심한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평가질 하는게 제일 한심하다고 1345135번째
말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왜 한심? 190 버는데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그냥 자기 밥벌이하는거지 빚진것도아니고 난 괜찮다고보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우리나라 사람들이 이래서 불행한듯
끊임없이 남들이랑 비교하고 속으로 한심하니 뭐니
평가질.. 언니는 자기일에 만족하면서 다닐 수도 있는거잖아 요즘 일안하고 노는 사람들도 많은데 자기 밥벌이 자기가 알아서하는게 왜 문제인데?
그냥 남 신경끄고 서로가 하고싶은거 하면서 살면 안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저 나이에 알바? 라고 생각했었는데 다시 생각해보니 적성에 맞는거 못찾고 했으면 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일이라도 하는게 멋진거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해도 됩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남이니까 한심한거 아니다고 좋은소리 해주는 딱 그정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도배충 니가 제일 한심함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아 목요일 맞나
6:48 l 조회 1
우주쓰레기 그냥 손절할까
6:48 l 조회 2
하닉 2주 있음 청년이라 아쉽다 ㅋㅋ
6:46 l 조회 18
외인들 진짜 얄밉네
6:46 l 조회 29
하닉 프장에 얼마 걸어둬야 먹힐까1
6:44 l 조회 52
합격하겠지?ㅜㅠㅡㅠ
6:43 l 조회 24
나 지금 너무 설레
6:43 l 조회 60
방금 입사지원했는데 바로 보네4
6:42 l 조회 34
그제어제 하닉 200 이하로 떨어질 거라는 글 많이 봤는데4
6:41 l 조회 141
근로장려금 나 왜 못받아...?ㅜㅠ
6:41 l 조회 44
출근 중인데 배터리 23이야 충전기도 못 챙겼다
6:41 l 조회 6
날씨 이 표시는 소나기야?1
6:40 l 조회 20
텍혐주의)된장국에 이걸 넣는건 뭔생각이야2
6:38 l 조회 24
얘두랑 ETF는 프장에서 살 수 있옹? 4
6:38 l 조회 85
열감 진정 토너패드 70% 핫딜
6:36 l 조회 39
최태원 회장 자서전.jpg3
6:34 l 조회 82
고양이 결 반대로 털쓰다듬으면 화낼줄 알았는데3
6:33 l 조회 37
주식글 개웃김 ㅋㅋㅋㅋ5
6:33 l 조회 387
근로장려금 농협… 나만 못받았어??????????
6:32 l 조회 27
근데 새삼 양극화가 체감 되네
6:31 l 조회 7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6: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