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1044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야구 T1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3
이 글은 1년 전 (2025/4/23) 게시물이에요
나 지금 01년생이고 졸업한지 1년 2개월 되었는데 부모님이 은연중에 계속 취업 부담주셔서 (물론 내가 잘해야하는건 맞지만..) 막 이번 해에 안되면 너는 진짜 막 아무도 안뽑아줄거라 그러고... 진짜 하루하루 눈뜨는게 무섭고 우울하고 죽고싶고 불안하고 그래.. 근데 막 노력을 안하는건 아닌데 막 겁나 열심히 하기에도 걍 의욕 겁나 떨어져서.. 걍 모순 같다 내가봐도 나.. 답이 없음 나 그냥.. 하.. 그냥 죽고싶어... 나만 이런지 모르겠어.. 그나저나 문과는 진짜 취업길이 없더라고.. 난 경영전공이라 그냥 경영지원이나 사업기획 쪽 알아보는데 이마저도 힘들어.. 없어 걍.. 서류 다 광탈...
대표 사진
익인1
왕 나랑 똑같아 나도 그래 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루하루 맨날 똑같이 우울한인생ㅜㅜㅜㅜㅠ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잉 나도 00문과 공기업준비인데 꽤 준비했는데 그런거치고 면접한번도 안가서 너무 쫄려...난 집에서 뭐라고는 안하는데 절대 더길어지면 안될것같고 스스로도 + 난 집 형편이 글케 안좋아서 오만생각이 다난다..그리고 쓰니네 집 너무한거 아니야? 올해지나면 안뽑는다니 그게 무슨말이야 ㅜㅜ 마상이야 정말 그래도 어쩌겠어 지금 해야하는건 맞으니까 앞으로 후회없도록 준비하면서
힘들때는 조금 쉬기도하자..! 올해 꼬옥 끝내서 취뽀하자 우리 힘내 쓰니야🫧🩶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멍들때 작았다가 점점커져???
8:51 l 조회 1
길이길이 남을 우리의 71억
8:50 l 조회 3
컴포즈에 프로틴커피 생겼으면 좋겟다
8:49 l 조회 6
주말아침에 성심당 롯백이 낫나 dcc가 낫나...
8:49 l 조회 3
아니 왜 돌돌이 써놓고 그대로 둠??????????!!!!?
8:49 l 조회 6
성격 드럽거 예비범죄자면 안만나는게 낫지?1
8:48 l 조회 8
트위터 영구박제로 복수했습니다
8:47 l 조회 10
아는 오빠 사회성 ㄹㅈㄷ로 없는데2
8:47 l 조회 14
잘챙겨주고 섬세한데 무던한성격인 남자없겠지?3
8:46 l 조회 30
4인석 내 앞에 애랑 애엄마 앉았는데 3시간 째 울어 3
8:46 l 조회 41
갤탭도 좋음??2
8:45 l 조회 5
폼롤러할때 내는 소리 개듣깃맇네
8:45 l 조회 16
우즈벡 좋다 골 5개만 더 넣자
8:44 l 조회 12
일본 4박 5일 예산 얼마 잡아야할까...3
8:44 l 조회 30
앗싸 신고처리해준당
8:43 l 조회 10
말차크림 크루아상인데 가방에 넣어두고 돌아다녀서 떡된거봐ㅋㅋㅋㅋ4
8:42 l 조회 170
얘들아 화나도 대답해주면 화풀린줄 알아?1
8:40 l 조회 23
주택청약 없는 익도있어? 직장인중에2
8:40 l 조회 59
설레는남자vs 안정감있고 나 좋아해주는 남자 누구고름?16
8:40 l 조회 83
애인이 사친들이랑 술 마시러 가는 거 다들 괜찮아?
8:40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8: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