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1058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혜택달글 야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1
이 글은 1년 전 (2025/4/23) 게시물이에요


더 정확히 말하면 대기업 직원들이 우리 매장으로 와서 매장 이용하고 가는 건데, 이분들이 매해 상반기마다 뭐 행사 같은 개념으로 회사에서 비용 지급해주고 같은 실 인원들끼리 친목 다지라고 외부 활동?같은 걸 하게 해주나봐

그걸 우리 매장이랑 몇 년째 해주고 계신데, 이게 다른 실에도 입소문 나서 타고타고 해서 이번 4월 한 달은 거의 이 회사 고객님들만 받았을 정도로 인원이 많이 왔어


근데 중요한 건.. 이 분들이 단체 손님이니까(인원이 수백 명이라 수십 일에 걸쳐서 몇 명씩 나눠서 방문하심) 이분들 오시는 날엔 내가 앞뒤로 예약을 넉넉하게 빼두는 수밖에 없어

근데 이분들도 이제 일하다가 반차 쓰고 여기 오시는 거라 시간 약속을 애초에 애매하게 잡아두긴 했어. 세 시 반에서 네 시 사이에 오시겠다 했는데

지금 4시 넘었는데도 안 오시고... 지난 번에는 아예 네 시 반 넘어서 오시고.. 시간 약속이 잘 안 지켜지는 팀이 많거든? 


그것도 그렇고 결과물을 나한테서 수령해가야 하는 건데 급하다고 오늘까지 해달라 해서 해줬더니 자기 야근땜에 오늘 못 가니까 내일 가져가겠다 이러고.. 급하다고 꼭 오늘 해달래서 급하게 해드렸는데 죄송하단 말도 없이 미룸 ㅋㅋ ㅜ


자기들이 단체 예약해놨다고 해서 너무 막 이용해도 된다고 생각하고 있는 것 같은데.. 담당하는 사람한테 꼬집어 말해도 되겠지?

지금 4시 넘어서 오신 팀이 한두 팀이 아니라고, 미리 말씀도 안 하시고 늦으시면 안 된다고, 이미 임직원분들 시간은 넉넉하게 빼놨는데 이렇게 늦으시면 더 뒤에 시간에도 지장 간다고라도 말해볼까?

늦어놓고 미안하단 말도 안 해 얘넨 .. 친구들한테 말하니까 야 그것도 갑질이지 지들이 돈 냈으니까 갑이다 이거지 을이니까 니가 맞춰주라는 거라면서 나 무시하는 거라는데ㅠ

대표 사진
익인1
당연히 갑질이지. 담당자한테 말해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여행 많이 다니는 익들 무슨 어플 써?
21:39 l 조회 1
봉투값 말고 동전 300원, 500원 이렇게 쓸 일이 있나?
21:38 l 조회 3
상려줘
21:38 l 조회 5
그 일본 과자중에 뉴욕치즈케이크 과자 먹고싶다
21:38 l 조회 2
한국인도 일본에서 태어나서 자라면 원래 얼굴이 일본인같아지나..?1
21:38 l 조회 10
배우자 핸드폰 어쩌다 보게됐는데
21:38 l 조회 7
너네 10만원짜리 상품권 받고싶으면 뭐 받고싶어?
21:38 l 조회 5
마크 이틀동안 스피드런 한다고 맵 생성만 10개넘게 함
21:38 l 조회 3
절친들이랑 멀어졌는데 내가 잘못한건가5
21:37 l 조회 21
다이어터들 샐러드 어디서 사먹어? 걍 닭가슴살에 밥만 먹었는데1
21:37 l 조회 8
돈 얘기 그만!!!!ㅠ1
21:37 l 조회 7
환율 어떡하냐 진짜..3
21:37 l 조회 8
나이 서른 먹고 본인 생리해서 예민하다고 꼬라지 부리는 거
21:37 l 조회 8
수영만한 운동이 없는데 수영만큼 귀찮은 운동도 없음
21:37 l 조회 6
다이어트하고나서 초코맛이 싫어짐...
21:37 l 조회 4
컴활 필기2급 많이 힘들어?? 4
21:36 l 조회 9
문학정보학 평샹교육원 수강하는 사람 있을까2
21:36 l 조회 7
근로장려금 난 왜 이렇게밖에 안뜰까?ㅠ3
21:36 l 조회 24
강아지 이름 골라줄래..? 🤎 11
21:36 l 조회 24
내가 쓴 글, 내가 쓴 틧이 제일 재밌음
21:35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