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대랑 안지는 6개월?근데 그때는 내가 연애중이라 아는 사람정도였는데 내가 한달전에 헤어진 이후로 서로 취미가 같아서 처음에는 취미 목적으로 얘기하다가 어쩌다보니 너무 얘기가 잘 통해서 매일 연락중이거든?연락하고 논지2주정도?
저녁에 일끝나고 서로 시간있으면 같이 밥먹거나 노는데
내가 일에대해 불만얘기하면 공감+누가그랬어 ~ 이런식이야
상대가 진짜 모델하는 사람이라 짱잘남인데 자기는 처음부터 친구면 진짜 친구래 그래서 사친 있는데도 여자관리잘하더라고..나랑도 처음에는 아는 사람?친구 였는데 이게 뭔 사이인가 싶고ㅠㅠ
매일 연락하고 시간있으면 같이 만나서 거의 주4일 놀고
스퀸십은 안해 꽁냥꽁냥은 느껴지는데 하...뭘까 2주됐는데 내가 넘 급한건가?ㅠㅠ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