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지금 회사가 10시출근 5시퇴근이라 그만큼 급여가 적거든... 다음회사에 이직할때 9시출근 6시퇴근으로 돌아가잖아
그거에 맞게 연봉 적어두 괜찮겠지..?
희망연봉 적을때 좀 올려적으면 그럴려나,,.?
| 이 글은 1년 전 (2025/4/23) 게시물이에요 |
|
나 지금 회사가 10시출근 5시퇴근이라 그만큼 급여가 적거든... 다음회사에 이직할때 9시출근 6시퇴근으로 돌아가잖아 그거에 맞게 연봉 적어두 괜찮겠지..? 희망연봉 적을때 좀 올려적으면 그럴려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