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1102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T1 야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21
이 글은 1년 전 (2025/4/23) 게시물이에요

엄빠 카드로 결제하고 매달 돈 드리는중

일년에 한번 그러니까 엄빠도 그냥 해줌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그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신용카드 무서워 한번 만들면 막 쓸거 같아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좋지 않남 나도 이번에 걍 두개빼고 다 해지할라고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는 만들면 막 쓸까봐 무서워서 안만든건데 큰 돈 쓸땐 귀찮긴 하더라
또 뭐 써야할지도 몰라서..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마저마저 ㅋㅋㅋ 큰 돈 쓸땐 필요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마저 큰돈쓸땐 엄빠카드 필요행..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난 엄빠가 제발 만들지 말래 ㅋㅋ 자기들껄로 하고 갚으리드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엄마가 그냥 어느정도 자리잡을때까진 필요하면 엄빠꺼로 하라고 하더라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난 한번 쓰기 시작하니까 무한굴레에 갇혀서 못나오는중...ㅠㅠ 답도없어 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만들면 막 쓸까봐 못 만드는중.. 나도 날 못믿어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진짜 너무 필요한거 아니면 웬만하면 만들지마..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응 그래야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두..ㅎ 신카 자체가 무서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신카 너무 무서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도 나를 못 믿어서 신카 긁으면(10만원 이상) 그거 할부 끝날 때까지 절대 새로 안 긁음ㅋㅋㅋㅋㅋ 좀 할부금 남아있는 문자 볼 때마다 찝찝하고 글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나를 못믿어서 못만들어 돈 남아있으면 불안하고 좀 그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연말정산은 그럼 안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응 내 카드로 쓴게 아니라서 난 안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신용카드는 스불재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날 못믿어서 못만들겠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진짜로.. 자제력 강한사람아니면 안만들어야하는둣..ㅠㅠ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는 내가 좋아하는거에 돈 막쓰는편이라서 만들면 막 쓸거 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동지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근데 나중에 신용 필요한 경우도 있어서 ㅜㅜ 신용 점수 높이는것도 중요한거같음 물론 자제 못하면 카드만드는거보다 소비습관 만드는게 더 중요하긴하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좋아하는거에 고민 없이 돈 쓰는편이라 안만드는것도 있고 아직 사회초년생이라 내가 자리 잡고 만들어보곤 싶지만 지금은 아닌거 같아..ㅎ 만들고 불안할거 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어차피 쓸돈 쓰는데 왜 자제력이 필요한거임 버는것보다 많이 쓰면 어케 갚음???? 이런 생각이 아예 없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돈을 과도하게 쓰는건 아닌데 내가 정해둔 예산보다 많이 쓰게 되는 물건을 살 경우 부모님 카드 쓰는거 같아 신용카드는 만들기 좀 그렇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선결제하면 괜찮은뎅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선결제 하는 카드가 뭐 있어?? 내 카드는 체크라 선결제 없는거 같아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신용카드 만들어서 한번씩 선결제하면 체크카드 쓰는거나 다를거없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몰랐어 알려줘서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체크카드 쓰거나 즉시결제 자주하면 되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한꺼번에 많은 돈 빠져나가면 내가 정해둔 예산 이런걸 못지키게 되어서 부모님 카드 쓰고 있어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네이버멤버십 11400원 결제예정이라고 문자왔는데 뭐지?ㅜㅜ
15:18 l 조회 2
근데 마방에 남익들 원래 많음??
15:18 l 조회 3
회사에서 내 뒷자리 분이 남한테 진짜 관심많아서
15:18 l 조회 12
징크테카 세럼 알아 ? 속는셈치고 사봤는데 좋다
15:18 l 조회 5
근로장려금 매번 예상금액이 이상해!!!!
15:18 l 조회 8
화장실 줄서있는데 뒷사람급똥이면 양보할거??3
15:18 l 조회 8
관상타령하는 관상ㅊ들 웃긴게ㅋㅋㅋ
15:18 l 조회 4
여익들아 남페미에 대해 어떻게 생각해?
15:17 l 조회 7
약사는 다 이런가?? 1
15:17 l 조회 16
지금 신전vs부타동vs부대찌개
15:17 l 조회 2
배달기사 개웃기다
15:17 l 조회 8
공시는 3년 안에 안 되면 포기가 맞는 거 같아2
15:17 l 조회 13
나 골반 그다지 안넓은 내추럴형인데 몸매 예쁜 편이거든3
15:17 l 조회 15
대출까지 받아서 주식 왜하는거야..?6
15:16 l 조회 22
아 청년미래적금 시기 놓침2
15:16 l 조회 39
나도 운동부족인가?1
15:16 l 조회 11
군대 갔다온 분들 감사해야한다는 식으로 말하니 남미새래9
15:15 l 조회 37
직장땜에 차 끌고 다니기 시작했는데 진짜 출퇴근 길밖에 운전을 못함1
15:14 l 조회 32
하 맥날 먹고싶은 게 넘 많음2
15:14 l 조회 8
오늘부터 다이어트 할건데 식단6
15:14 l 조회 2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