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중고등학생 때부터 노브라 익숙해져서 브라 안 차거든? (브라 사이즈는 70G ~ 75F)
근데 가슴 큰 애들 다 오히려 브라 안 차면 받쳐주는 게 없어서 더 아프다 그러는디 진짜 그려 ??
난 오히려 브라 차면 가슴 자체가 다 답답해서 바로 푸는데 걍 브라가 나한테 안 맞는 건가
| 이 글은 1년 전 (2025/4/23) 게시물이에요 |
|
난 중고등학생 때부터 노브라 익숙해져서 브라 안 차거든? (브라 사이즈는 70G ~ 75F) 근데 가슴 큰 애들 다 오히려 브라 안 차면 받쳐주는 게 없어서 더 아프다 그러는디 진짜 그려 ?? 난 오히려 브라 차면 가슴 자체가 다 답답해서 바로 푸는데 걍 브라가 나한테 안 맞는 건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