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고싶다 그러면 그냥만 하고 난별로 그러고 그러다가 장난이라고 그러고 일주일째 못봐서 안하전해? 물어봐도 안허전하다고 그러고 진심이야? 물어보니까 그재서야 장난이라고 그러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이 글은 1년 전 (2025/4/23) 게시물이에요 |
|
보고싶다 그러면 그냥만 하고 난별로 그러고 그러다가 장난이라고 그러고 일주일째 못봐서 안하전해? 물어봐도 안허전하다고 그러고 진심이야? 물어보니까 그재서야 장난이라고 그러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