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1131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22
이 글은 1년 전 (2025/4/23) 게시물이에요

만나면 완전 좋은데 연락 텀 진짜 미친 사람이야..ㅋ..

심심할 땐 연락 잘 되는데 본인 바쁘면 그냥 죽었나 싶을 정돈데


인팁 특이니 이거? 연락텀은 내가 포기해야하나

대표 사진
둥이1
바쁜게 얼마나 바쁠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그래도 짬내서 연락하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예를 들어서 운전해서 부산~서울까지 간다고 하면 그 사이 휴게소 들리잖아
그럼 난 그 사이 휴게소마다 연락해주길 바라는건 아닌데 이 사람은 서울 도착해서야 연락하는?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휴게소마다,, 연락해주던데,,,, 아니면 전화라도 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어 근데 머 난 지금 썸이닉까..ㅎ..연락해달라고 하면 도망갈까봐 말도 못함,,ㅎ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글쓴이에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ㄹㅇ,, 뭔지 알아,, 걍 냅둬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1에게
사귀면 연락 많이 하더라 만나본 사람 다 그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에게
일단 문을 부숴야되는구만..고맙!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나 인팁이랑 사겼었는데 연락잘되던데 말투는 무뚝뚝해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썸일때도? 오히려 말투는 둥글둥글한데 연락이 안됨..ㅋㅋ...
쫑낼까 싶으면 나 있는 곳에 쪼르르 오고 이래서 포기도 안됨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내 애인 인팁인데 그러긴해 나한테 일부러 짬내서 연락하긴하는데 자기가 여유 없으면 상황 다 끝나고 연락함 그냥 나도 그래서 내 할 일 하면서 냅두긴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어 그래 이 표현이 맞다
상황이 종결나야 연락이 돼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여유 있을땐 괜찮은데 여유가 없으면 우선순위에서 밀려나기때문에 좀 힘들어짐. 뭐 당연히 사바사이기도 하고 mbti 과몰입해서 말해보자면 너가 F면 좀 많이 참아야할꺼여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 물론 나도 연락 잘 안되는 편이라서 괜찮은데
난 미리 말 하는거 아니면 1~2시간 텀만 있는데 여기는 5~6시간 사라져버리니까 당황스러운거얔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나 인팁인데 바쁘면 연락 안해 바쁠때 그거에 집중하느라 연락해야겠다는 생각조차 없어 근데 시간 생기면 바로 하는편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자꾸 행복회로 돌리게 되네 거..시간 생기면 이거 끝났다 저거끝났다 하고 사진찍어보내주면서 연락하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바쁘면 연락안됨 티키타카 될때는 실시간 으로 엄청하는데 이것도 썸탈때 그랬고 사귀고나선 오히려 연락 더 안함 밤에 전화오래하는것만하구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사바사네 연락은 그냥 안되는 사람이라고 생각해야겠다
자주 만나지 뭐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그냥 텀이고뭐고 연락 되는거 자체가 썸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난 사귀고 나서 오히려 연락안됨 ㅋㅋㅋ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나 진짜 남자심리 이해가 안가네ㅜㅜ1
23:13 l 조회 9
이런 거 흔하지?
23:13 l 조회 3
담배피는 익들아 들어와줘3
23:12 l 조회 10
남자는 애인이랑 결혼하고싶을때 이 사람이랑 결혼하고싶다란 이 생각을 어느 부분에서 느끼는 편이야?
23:12 l 조회 3
같이 일하는 사람한테 일잘한다~하면서 좋게 보면 이성적 호감으로까지 바꿀 수 있을까 1
23:10 l 조회 11
요즘 남편들은 외가랑 친하게 안 지내려고 해? 10
22:57 l 조회 29
익들 데이트 얼마에 한번씩해??1
22:57 l 조회 29
애인이 제주도 게하 간다고 하면 어때?7
22:56 l 조회 45
여기는 더이상 상담용으로 못쓰겠네9
22:55 l 조회 85
짝남이 나 인간적으로 싫어하는건가
22:54 l 조회 32
상대가 본인 불안형이라면서 자기는 연락 안 보내는 건 대체 뭐야?
22:53 l 조회 11
나 눈 안 높은줄 알았는데 말도 안되게 높았네 ㅋㅋ …..
22:50 l 조회 34
심심풀이 땅콩용으로 연락하는 거 vs 진짜로 좋아서 연락하는 거1
22:48 l 조회 36
전화하고싶다3
22:48 l 조회 48
갑자기 등골이 싸해지면서 1
22:47 l 조회 22
정병 맨헤라 말고 이제 주작 소설러가 왔네3
22:45 l 조회 40
왜 내가 좋아하는 사람들은 다 내 친구를 좋아할까?
22:44 l 조회 19
유부녀익인데 시아버지랑 시어머니 오늘 하는걸 봤어...이걸 남편한테 말해야할까?7
22:40 l 조회 99
여기 남자가 외모가 더 나은커플 있니?
22:38 l 조회 12
결혼 부모님 노후준비에 차이가 있는 것 같은데 어떻게 해야돼..?4
22:38 l 조회 28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23: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