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1138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야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266
이 글은 1년 전 (2025/4/23) 게시물이에요
일단 제일 좋은건 유심칩 변경
부가서비스는 유출 안당한 상태에서 가입하면 보호되겠지만 이미 털렸다면 소용 없음
시간되면 대리점가서 유심칩 변경하고 시간 안되면 일단 임시방편으로 부가서비스가입 후 유심칩 변경
유심칩 정보 유출로 인해서 일어날 수 있는 일은 유출된 정보로 복제폰 만들어서 걍 내폰을 지꺼마냥 쓸 수 있음
대포폰으로 사용되거나 은행앱 같은거 털릴수 있음 뭐 이정도..
대표 사진
익인1
피해규모 아직 안나온거맞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엉 아직 털린것도 가입자한테 개별 안내도 안해줬는데 에효 울 엄마 놀라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가서 바꿨는데 시간 오래 안걸리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굿굿 잘했네 난 내일이나 시간나서 갈듯 일단 가족꺼 다 부가서비스 가입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유심칩 바꾸는거 공짜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ㄴㄴ7,700원일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고마워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하 유심칩 바꾸는 거 무조건 대리점 가야하는 거지?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온라인으로도 가능했던거로 아는데 지금 상황이 상황인지라 근데 오래 안걸릴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유심칩 바꿔도 번호는 그대로 인게 맞는 거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엉 유심칩에 있는 일련번호 그런거만 바뀌는거 번호는 그대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유심칩 바꾸면 혹시 폰 내부에있던 갤러리나 그런것도 다 날아가?? 기계 잘 몰라서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폰 자체에 저장되어 있으면 상관없음 정 불안하면 클라우드 연동시켜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렇구나!! 낼 대리점 가서 유심 바꿔야겠다 고마워 쓰니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엉~ 아무래도 바꾸는게 젤 쉽고 확실한 방법일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아니- 나 폰 바꿀 때 2-3번정도 쓰면 바꾸는데 안 날아갔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고마어!! 내가 기계치라 ㅋㅋㅋㅋㅋㅋ 걱정했는데 오늘내일중으로 바로 바꿔야겠어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skt에서 유심칩 비용이라도 내줘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ㄹㅇ 잘못은 님들이 했는데 왜 내가 돈내고 바꿔요 핸드폰 요금 싼것도 아니면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니 누가 털린줄도 모르는데
알려주는거 1도 없고 뭔일 난거도 인티들어와서 앎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이가없어서 나 원 참
당연히 무상교체 해줘야하는거아닌가
skt 10년 이상 썼는데(인증가능함) 걍 갈아탈까 싶네 태도가 너무 싸가지없잔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ㄹㅇ 문자하나 없는거 진짜 어이없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니 근데 문자없는거 화나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 클라우드 꺼놨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보통 유심칩에 사진저장 이런건 아니라서 괜찮을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오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엥 뭔일있어??? 나 skt인데뭐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객 유심칩 정보 해커한테 털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유심칩 비용이라도 주던가..이게뭐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직 무료교체 계획은 없다하심..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ㅋㅎㅋㅎㅋㅎ 노어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동ㅍ심바꿔야겟다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엉 개인정보 소중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직영점 찾아가서 유심칩 내놓으라고 고래고래 소리지르면서 난리쳐야 움직임. 보상하라그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보면 고객센터나 메일로 항의하는거 같던데 피해 고지부터 했으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알뜰폰도 해당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skt망 사용하는 회사면 ㅇ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대리점가야하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온라인으로도 가능했던걸로 기억하는데 지금 상황이 간단한게 아니라서 대리점 가는게 훨 빠르고 확실할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이정도면 피해보상으로 유심칩 무료제공 해줘야돼 뭐하는 거지 진짜 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예전에 유플은 해줬다던데 모르겠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skt 이용자면 일단 다 유심 교체하고 봐야 좋은건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 그게 제일 확실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고마엉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버티면 무료 교체 해주려나 하... 불안한 것보다 걍 바꾸는 게 낫겠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걍 내일 바꾸고 나중에 휴대폰 요금에서 제외하는식으로 보상 해주겠지라는 희망을 품어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아 유심칩 공짜도 아닌데 7700원이면 커피 두 잔 값이잖아!@!!!!! 스크 진심 삭바가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유심값 지원해줘라ㅏㅏㅏ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양심 있으면 유심 전체 교체해줘야되는거 아님..? 걍 사과 띡이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사실 사과문도 찾아야 보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공기계는 상관없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유심칩 안넣고 사용하면 상관없는데 유심칩 정보가 털린거라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아 근데 짜증나네 난 인티 아니였으면 유출사태로 전혀 몰랐을거고 유심비는 왜 우리가 내야되냐고 생각할수록 빡침 얼마전 우리집 다 같이 skt로 옮기고 가족결합으로 묶었는데 하ㅋㅋㅋㅋㅋㅋ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리집도 다 묶여있음 폰부터 티비 인터넷...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 우리집도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아무 대리점에서 그냥 유심칩만 바꾸면 되나? 요금제 변경 이런건 안해도 되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 대리점가서 유심칩 변경할게요 하면됨 번호이동 기기변경 요금제변경 이런거 아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내폰을 자기폰처럼 쓸 수 있따는게 지금 내 폰에 있는 정보가 그대로 복제된다는거야? 앨범같은것도?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경력이 생겼는데 이력서 탈락이 많음
22:47 l 조회 1
헐 나 인스타 광고에서 옆팀 대리님 봄
22:47 l 조회 1
다들 월급 타면 용돈 누구누구 드려?
22:47 l 조회 1
과친구 졸업후에 연락끊기는건 이제안보고싶다는건가??
22:47 l 조회 1
애들아 진짜 이제 주식 장 끝났어?
22:47 l 조회 1
다들 혈육 전화번호 저장해놓음??????
22:47 l 조회 1
6평 원룸 방꾸 >0<
22:47 l 조회 1
엄청 신 젤리 추천해줘
22:47 l 조회 2
난 왜 사람들 생눈이 젤 좋지
22:47 l 조회 2
스벅 근무시작했는데 이거 텃세 맞지? ㅋ
22:46 l 조회 9
애플워치랑 만보기 어플이랑 연동이 안되는데 방법 있을까?????
22:46 l 조회 2
회사에서 개인 물건에 자물쇠 채워둔 직원 어때?
22:46 l 조회 3
다이어트 pt 받아서 살 뺀 사람 2
22:46 l 조회 10
집문서가지고 뭘 할 수 있어???
22:46 l 조회 3
40 축고정렌즈 샀는데 농협은행임..... 3
22:45 l 조회 33
축구 (((옌스)))
22:45 l 조회 7
김치볶음밥 레시피대로 만들어 먹으니 완전 맛있네
22:45 l 조회 6
원래 외동들은 이기적이야? 3
22:45 l 조회 18
감스트가 해병대 썰 풀어주는거 봤는데 걍 너무 미개해서 할말을 잃음.....
22:45 l 조회 7
창문 밖 달빛폼 미쳤다...2
22:44 l 조회 2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