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노베는 5형식은 당연히 모르고 ㄹㅇ 3인칭 단수, 주어 목적어 명사 이런것부터 알려줘야함ㅠㅠ 이런 사람들 얼마없을것같은데 꽤 잇다는거…..아무튼 수능때 영어 3,4등급이고 거의 기억 안나도 가면 잘함 혼자 못하겟으면 학원이나 인강 1달정도 하고 기출 ㄱㄱ 하는거 추천함
| 이 글은 1년 전 (2025/4/23) 게시물이에요 |
|
진짜 노베는 5형식은 당연히 모르고 ㄹㅇ 3인칭 단수, 주어 목적어 명사 이런것부터 알려줘야함ㅠㅠ 이런 사람들 얼마없을것같은데 꽤 잇다는거…..아무튼 수능때 영어 3,4등급이고 거의 기억 안나도 가면 잘함 혼자 못하겟으면 학원이나 인강 1달정도 하고 기출 ㄱㄱ 하는거 추천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