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애인이 사친이랑 단둘이 겜해서 싸움 우리가 2년 만나면서 이 사친으로 싸운게 10번은 됨-전화-
나: 계속 둘이 겜안했으면 좋겠다
애인: 니는 뭘 잘했냐?
-끊고 카톡-
나: 계속 둘이 겜할거면 나는 너 못만나겠다 많이 참았고 너무 힘들었다
애인: 난 동의 못하겠다••싸움ing
(며칠후)
애인: 미안해 안할게 힘들어하지마 화해하자
-일주일후-
애인이 하루 잠수탐
나: 왜 그러는데??
애인: 몰라 정떨어진거 같음 저번에 싸운걸로
싸우는 도중에 못만난다는 말은 왜하는데? 풀릴것도 없다 헤어지자 고생했어
나: 붙잡음
애인: 시간 좀 가지자
-하루뒤 카톡-
애인: 생각해봐도 변화가 없네 할말있 ?
나: 내가 신경안쓴다해도 ?
애인: ㅇㅇ
나: 난 아직 좋아하는데 너 선택 받아들일게 잘지내
애인: ㅇ
내가 차인거 맞지..? 근데 헤어지자는 소린 내가 첨 했고 그걸로 쟤가 정떨어진거라 쟤는 지가 차였다 생각하는지 개당당하고 내가 숙이고 있고 헤어진당일부터 지금까지 맨날 그 사친이랑 겜하네... 왜 자꾸 내가 잘못한거 같지

인스티즈앱
와 런던베이글 불매로 끝난줄.. 사람 미쳤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