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1201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T1 한화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62
이 글은 1년 전 (2025/4/23) 게시물이에요
티월드에서 팝업으로 띡 올려놓으면 다임?
문자로도 보내고 유출된 고객들이 누구인지 알 수 있게 해줘야지 싸가지 레전드 
우리가족들 전부 skt 충성고객이라 인터넷까지 싹다 skt인데 너무 괘씸하네
유심 교체가 가장 나은 대응이라는데 유심 교체비 지원해야 하는거 아니냐? 
일반 정보도 아니고 유심정보가 털렸다니 보안을 어떻게 하는거야..ㅋㅋ
+ 특히 어르신들은 이런 소식 잘 모르시는데 가만히 있다가 도용당해서 돈이고 뭐고 싹 털리라는건가? 진짜 레전드
대표 사진
익인1
그니깐 진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ㄹㅇ모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ㄹㅇ 당연히 지원해야지 미친건가 ㅋㅋㅋㅋㅋㅋ늘 그랬듯이 그냥 넘어갈라고 하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니 커뮤 안하는 어른들은 지금 이런일이 났는지도 몰라 ㄹㅇ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ㄱㄹㅇ 우리 부모님 전혀 몰랐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 기업들 자기 손님 호구로보는거^^ 모든업계가 이러니까..^^ 후..^^ 또 옮겨야되나 ㅆ..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ㄱㄴㄲ 티월드에만 띡 올리는 싸가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ㄹㅇ 뭐하냐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진심 레전드 소비자기만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ㄹㅇ 문자로 보내야지 t월드장난하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단체고소감인데
어떤 애들은 빗썸 로그인 안된다고 올리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ㄹㅇ 이거 소비자들이 단체로 소송걸어도 할말 없다 아님? 개화딱지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심지어 부모님들은 지금 말씀드려도 어느정도로 큰 문젠지 파악도 못하시는중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은행앱 털릴수 있다고 말하면 심각해하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말했는데도 회사차원에서 대대적으로 알리는게 아니니까 걍 내가 호들갑떠는줄 아심....
할머니 할아버지도 skt쓰시는데 별 대수롭지 않게 여기시더라고 걍 일반적인 개인정보 유출로 생각하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멀리 살아서 강제로 유심 바꿔드릴수도 없는데 아니 문자로 공지를 날리던가 대책을 세우던가 해야지 뭐하냐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문자 보낸다고 기사는 띄웠던데 ㅎ 그게 다인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ㅆㄱㅈ 레전드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갑질 레전드 제2의 남양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만약 안털린 사람이 지금 유심 바꾸면 안전해지는걸까..? 아님 똑같은걸까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ㅇㄴ 유심을 바꿔줘야지 우리돈으로 바꿔야하는데 ㄹㅇ 개짜증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단체로 집단 소송 했음 좋겠네 ㄹㅇ 내가 유심비도 내돈주고 바꿔야됨? 직접 skt 방문하는 내 시간과 교통비는..?? 하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다 떠나서 어르신들은 어쩔건데ㅋㅋㅋㅋㅋ 우리엄마는 어쩔건데ㅋㅋㅋㅋㅋ 진짜 화딱지남 쳐싼것도아니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내말이...20대인데도 난 인티 들어와서 겨우 알았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kt 개인정보 털렸을때 얼마 배상했지?? 개인당 만원했었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skt하청인데 보안 관련으로 계속 난리중
지들이 털려놓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나도 인티보고 알앗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진짜 너무 화나….보상이라도 빨리해라 유심 바꿔야할거 아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진심 나도 커뮤 안들어왔으면 몰랐음..ㅋㄱ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나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문자 심심하면 보내더니 중요한 건 보내지도 않고. 다른 사람이 보내 준 기사보고 알았다고 ㅋ 어르신들은 티월드 들어가지도 못하는데 대책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단체문자라도 보내야하는거 아니냐 진짜 싹바가지 뭐냐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메가커피알바생들한테 궁금한데
16:10 l 조회 1
익들은 10대때 욕 많이 했어?
16:10 l 조회 2
시한부 판정 받은 거 아닌 이상 개 파양하는 사람 이해 못함
16:10 l 조회 5
부동산 산 나도 포모가 온다
16:09 l 조회 12
청년도약 70씩 1년 넣었으면 유지하능게 낫나..
16:09 l 조회 7
진심 미니 전기채를 가지고 다녀야할것같음... 러브버그 슬슬 늘어나기 시작함....
16:08 l 조회 5
나 생리 첫날이라 쓰러질거 같은데2
16:08 l 조회 17
너무 무섭다 하닉................1
16:08 l 조회 35
전남친이랑 헤어진 거 개후회되는 점 있음1
16:08 l 조회 27
건강염려증으로 17만원씀3
16:07 l 조회 27
사과파이 원래 비쌈?1
16:07 l 조회 14
나만 저출산 저출생 관심 없나5
16:07 l 조회 18
오전에 샤브샤브 먹으면 저녁에 붓기 다 빠지려나8
16:07 l 조회 14
신세계상품권 10만원있는데 어디다가 쓸까??1
16:07 l 조회 8
패알못인데 쇼핑몰 코디대로 옷입으니까 옷잘입는다고 칭찬받음2
16:07 l 조회 8
하닉은 욕심버리고 이쯤 수익실현하는게 좋을거같음4
16:06 l 조회 37
청순단아하고 고급스러운 외모면1
16:06 l 조회 16
HLE 𝟮𝟬𝟮𝟲 𝗛𝗟𝗘 𝗦𝘂𝗺𝗺𝗲𝗿 𝗖𝗹𝘂𝗯 𝗧-𝗦𝗵𝗶𝗿𝘁👕
16:06 l 조회 34
엄마는 내가 엄마 보호잔줄 아나1
16:06 l 조회 20
40 원피스 기장 줄일까 말까 5
16:06 l 조회 2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