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1212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T1 혜택달글 야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61
이 글은 1년 전 (2025/4/23) 게시물이에요
아 나 엄마아빠 셋 다 skt인데 유심 바꾸ㅏ야겠지 ..... 
어케 바꾸냐 이거 ..?! 나 유심교체 해본적 없는데
대표 사진
익인1
나 바꿨엉.. 대리점가서 바꾸러왔다하면 해준다!! 신분증 챙기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번호나 폰 내용물은 상관 없어??? 다 그대로고 유심만 바뀌는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응응!! 그대로야 폰 전원 꺼지지도 않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익아 혹시 비용은 얼마야..? 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7700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1에게
고마어... 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고마워 ㅜㅜㅜㅜㅜ 바꾸러 가야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ㄴㄴ 어차피 이번 사태 아녀도 개인정보 진즉 털렸을 거 같아서 안 바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안바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니 지들이 잘못해놓고 내돈내고 바꿔야되는게 어이가 없어서 일단 버틸거
문의만 남겨놨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 개비싸네 진짜 뭐하는거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우리 아빠만 skt인데 사실 이미 개인정보는 전세계로 다 털렸을거같아서... 안 바꾸고있긴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ㄴㄴ 안바꿈 내돈 내고 내가 왜 바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일단 기다려보려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는 방금 확인해서..........못바꿨엉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차라리 개인정보면 걍 그러려니 할거같은데 은행앱 털린다니까 불안해서 바꿔야하나 싶음... 근데 보상얘기도 없고 이러니까 괘씸해서 안 바꾸고 싶은...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아닝 아직 안바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난 그냥 명의도용 방지서비스 가입하구
보이스피싱 조심하려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바꾸긴할건데 바로는 못바꾸고 담주 안에는 바꾸려고 일반 갠정보가 아니라 유심정보 유출이라 내 번호로 대포폰에 은행앱까지 털 수 있대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그래서 그냥 바꾸러 갈라고.... 밥 먹고 옴마아빠 다 데꼬 가야겟다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담주에 가려고ㅠ 이번주는 야근각이라...
아오..야근도 빡치는데 이것도 신경써야한다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근데 이거 단순히 개인정보 털린 수준이 아니라
대포폰 만들어지고 은행앱이 털릴수 있는건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지금 계속 털리고 있으면 바꿔도 의미없는 건가 싶어서 일단 유심보호서비스만 가입해놓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이미 나흘이나 지났는데 바꾸는게 의미가 있나 싶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도랏나 sk 7700원 내놔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일단 유심보호서비스만 해놓음
개인정보가 워낙 여기저기 많이 털려서 유심을 바꾸는게 나을지는 아직 고민중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난 바꾸게ㅠㅠ 그거 서비스 가입하면 이심 로밍 안된다며.... 걍 바꾸는게 맘편할듷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짜증나 왜 우리 돈으로 바꿔야 되냐고ㅜㅜ
해킹되서 지들이 돈 더 벌고 있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쌰갈머리없는것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7700원이라고???? 아니 SKT야 니들 잘못으로 털린걸 내 돈 내고 바꿔야 되냐 이 싹바가지 없는 것들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지들이 바꿔주고 거기다가 보상비 더해서 줘도 모자란 상황 아님?? 진짜 배짱 장사 미쳤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빨리 바꿔야됨. 유심 정보로 대포폰 만들어서 피싱에 쓸 수도 있고, 은행앱 이런거도 해킹 가능한거아님? 유심 바꿔서 이렇게 못하게 해야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그냥 바꾸고 마음 편한게 좋을 듯. 보상 문제 논의되면 뭐 다시 돌려주겠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그냥 개인정보도 아니고 유심이라서 더 큰 문제 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아니 근데 내 돈 내고 바꿔야되는거야..? 이게 무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노 어차피 털렸을것같아서 공지뜰때까지 기다릴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내일 고객센터 전화해서 문의해야하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아직 안바꿈 .. 아니 우리나라에서 sk쓰는 사람이 얼마나 많은데 대처뭐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아 진짜 빡쳐 몇번째냐도대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낼 바꾸러갈려고 ㅜ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춥지않아?
21:39 l 조회 1
여행 많이 다니는 익들 무슨 어플 써?
21:39 l 조회 2
봉투값 말고 동전 300원, 500원 이렇게 쓸 일이 있나?
21:38 l 조회 5
상려줘
21:38 l 조회 5
그 일본 과자중에 뉴욕치즈케이크 과자 먹고싶다
21:38 l 조회 4
한국인도 일본에서 태어나서 자라면 원래 얼굴이 일본인같아지나..?1
21:38 l 조회 11
배우자 핸드폰 어쩌다 보게됐는데
21:38 l 조회 7
너네 10만원짜리 상품권 받고싶으면 뭐 받고싶어?
21:38 l 조회 5
마크 이틀동안 스피드런 한다고 맵 생성만 10개넘게 함
21:38 l 조회 3
절친들이랑 멀어졌는데 내가 잘못한건가5
21:37 l 조회 21
다이어터들 샐러드 어디서 사먹어? 걍 닭가슴살에 밥만 먹었는데1
21:37 l 조회 8
돈 얘기 그만!!!!ㅠ1
21:37 l 조회 7
환율 어떡하냐 진짜..3
21:37 l 조회 8
나이 서른 먹고 본인 생리해서 예민하다고 꼬라지 부리는 거
21:37 l 조회 8
수영만한 운동이 없는데 수영만큼 귀찮은 운동도 없음
21:37 l 조회 6
다이어트하고나서 초코맛이 싫어짐...
21:37 l 조회 4
컴활 필기2급 많이 힘들어?? 4
21:36 l 조회 9
문학정보학 평샹교육원 수강하는 사람 있을까2
21:36 l 조회 7
근로장려금 난 왜 이렇게밖에 안뜰까?ㅠ4
21:36 l 조회 26
강아지 이름 골라줄래..? 🤎 11
21:36 l 조회 2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