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1220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KIA 삼성 키움 T1 야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7
이 글은 1년 전 (2025/4/23) 게시물이에요
다른 건 다 괜찮은데 애인 회사가 회식이많아 거의 일주일에 두번꼴로있는데 연락 잘해주면 좋은데 맨날 연락두절에다 집도 새벽2시넘게 가더라구ㅠㅠ 어떤날은 회식 끝나면 통화는 꼭 하고잘게 이랬는데 퍼질러자고 불과 이틀전에도 같은이유로 싸웠는데 회식 다시는 안간다 미안하다해서 한번 넘어가줬거든 근데 내일 또 회식있대(한달전부터 잡혀있던거고 나도 알아) 근데 이틀전에도 그것때문에 싸웠는데 내일 또 가니까 난 어이가없는거야 회식 그냥 안가면 안되냐니까 자기가 안가면 그림이 이상하다 사람들과 꽁해있던거 풀러가는거다 이러는데 회식 없는 회사 다니는 난 이해 절대 못하겠음 ㅎ
대표 사진
둥이1
이해 안 되고 이상하고 걍 개노답임 뭐라 말할 가치가 없음 상대는 노력할 생각 없어보이고 둥도 며칠 전에 싸운 걸로 한달 전에 잡혀있던 거 이해 못 해주는 거보니 걍 안 맞음 그만 만나셈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4년 넘게 만났는데ㅠ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빠질수없는 회식이면 몰라도 빠질수 있는 회식이면 걍 본인 의지인듯 걍 헤어지고 다른 사람 만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헝 ㅠㅠㅠㅠㅠ 4년넘게 만났는데 이거때문에 헤어지게생겨써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만난 기간보다 앞으로 60년을 술문제 회식 문제로 매번 싸울걸 생각해봐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회식이 있다면 연락 어려울 수 있지
그렇다고 회식을 빠지자니 사회생활 이고

서로 입장은 이해가 되지만 기준과 상황이 다르기 때문에
감수하고 만날 건지 아니면 다른 사람을 알아볼 건지 선택은 내 몫이지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인스타 팔로워 1만명에 유튜브 구독자 10만명인 남자 사귈 수 있음?1
21:12 l 조회 4
공익 애인 전역선물
21:12 l 조회 1
헤어졌는데 내탓인가 봐줘
21:08 l 조회 14
교복치마가 똥구멍도 겨우 가렸던 여자익들아 그 당시에 남미새 끼3
21:07 l 조회 19
인팁2
21:07 l 조회 9
언제쯤 걔 생각 안 할까
21:05 l 조회 9
하 소개팅 망했다2
21:05 l 조회 16
기타 나 장기연애만 했는데 이제 어디서 이성 만나지..
21:03 l 조회 13
전애인한테 연락 올 거 같아?
21:02 l 조회 17
이거 나한테 마음 있어보임??? 회원 9
21:02 l 조회 19
장기연애 끝낸지 얼마안된
21:00 l 조회 14
아휴 곧 헤어질 거 같다 1
20:55 l 조회 44
나 전애인이랑 집근처 사는데 이사가고싶다
20:50 l 조회 20
이것도 상황이별이라고 쳐??
20:49 l 조회 19
결혼하고싶으면 헤어지고 우울해질 시간도 없겠지..? 6
20:47 l 조회 28
이별 인프피/인프제인 사람이랑 이별해본사람..........12
20:46 l 조회 45
회사에서 간식받았는데 이거 호감표시인건가?
20:46 l 조회 10
결혼준비하면서 다들 싸워? 4
20:45 l 조회 21
그놈의 인스타진짜 아 짜증나
20:42 l 조회 26
인티제들은 헤어지면 어떤편이야?1
20:41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2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