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1248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54
이 글은 1년 전 (2025/4/23) 게시물이에요
안그래도 더워 죽겠는데..
우리나라 사실 냉대기후야?
다 유행이 여름니트라 신상도 90퍼가 다 이건듯
옷 사기 한번 어렵네.. 
하 여름 옷 없는데 신상 더 나올때까지 기다려야겠다..

(개취니 안맞는 사람 지나가셈)

대표 사진
익인1
하 나도 댕싫음 ㅠㅠㅠ 땀순이는 니트 절대로 못 입어요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ㄹㅇ 더위 타서 지금도 허덕이고 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진짜 그냥 여름에 살안타템 셔츠? 이런 거 전혀 안 삼 ㅋㅋㅋㅋㅋㅋㅋ
여름에도 긴팔 입고 다니는 사람들은 더위를 안 타거나 자가용 있는 사람인 게 분명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ㄹㅇㄹㅇ 뚜벅이인 나는 긴팔? 상상도 못함 긴바지조차 냉장고로 겨우 입음 사무실도 에어컨 몇도 이상으로 안 올려줘서 긴팔 절대 안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ㄹㅇ 대중교통 탄다고 해도 걍 나오자마자 숨 막히고 땀 나는데 어케 긴팔 입어,,
그냥 나는 스포츠 티셔츠 재질이 유행했음 좋겠어.. 땀 나도 티 안 나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ㅋㅋㅋㅋㅋ 난 반팔이기만 하면 다 괜찮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이쁘깅한데 땀 쫙 흘리면 매번 빨기도 애매해서 짐짜 어려운 옷 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사실 이쁜지도 잘 모르겠음.. 그냥 이쁘다 판별 전 더워보인다가 머릿속을 지배해버림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 추위많이타서 좋아 특히 여름엔 밖은더워도 거의 실내들어가면 다 에어컨이라 여름에도 에어컨 잘 안트는 나는 죽음임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더 이해안갔음 더운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도.. 늦봄 이렇게 아직 별로 안 더울 때나 입는 거지 찐 여름에 이무리 구멍 뻥뻥 뚫린 거라도 니트를 어케 입어 땀나면 찝찝하기도 하고 개싫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여름이랑 니트라는 단어가 같이 있을 수 있는 단어들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러게말이다.. 몇년전부터 나왔는데 아직도 물음표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난 원래 여름 실내 에어컨에 좀 약하고 타는거 안좋아해서 좋아하는데 오히려 나시보다 구명 뚫려있어서 바람불면 더 시원하다고 느낀적도 있었거든 근데 요즘엔 너~~~무습한 여름이라 나시가 더 손에가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구멍뚫린거? 그거야?? 나중에 보면 타서 그 부분 자국 남을 느낌이던데 아닌가바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ㄴㄴ 그런 크로쉐 같은거 말고. 찐 케이블 반팔 니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눈 햇빛알러지땜에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ㄹㅇ 제일 이해 안가는 곳 1위임 땀 나면 너무 찝찝하고 애초에 안 시원해 어떻게 여름과 니트가 공존할 수 있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ㄹㅇ 너무 더워 어케 입고다니는거야 사람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이쁘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헐 난 니트가 오히려 몸에 안 붙어서 좋던데!!! 그래서 이후로 여름니트 마니아가 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반팔 말하는거야 긴팔 말하는거야??
반팔니트는 ㄹㅇ 한여름엔 못입고 선선할 때 바짝 입어줘야하는데 구멍 뽕뽕 뚫린 긴팔 니트는 ㄹㅇ 시원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반팔니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반팔니트 예쁜데 시원한 소재 아니면 더워서 여름에 덥긴해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이런거 말하는거 (그냥 네이버쳐서 나온거 캡쳐해서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난 왕땀쟁이라 오히려 니트 많이입음 대신 반팔+소재 시원까끌+통풍잘됨 이런 니트 입으면 시원하고 땀나도 티 하나도 안나서 좋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ㄹㅇ 여름 옷이라 자주 빨아야하는데 세탁할 때 마다 보풀생겨ㅜ 돈 아까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나도 사실 더위 잘 타고 노출 안좋아해서 입는 거지 더위많이 타면 더울거 같긴하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여름 니트 어떤 소재는 입으면 시원하던데! 그래서 좋아 ㅎ 그리고 일단 난 타는게 싫어서 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여름니트 너무 등치 커보이던데.. 여리여리한 사람만 어울릴듯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난 반팔위에 니트조끼 입는것도 절대 이해할수 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자차 출퇴근 하면 충분히 입을 수 있지 않나? 사무실은 에어컨 때문에 추울거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요즘같은 날씨에 잘입고 다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난 안덥던데 땀 많이 안흘려서그런가 폴로 반팔 잘입었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홈트 해본 익들아 효과 있었던 홈트 있어?
22:34 l 조회 1
자연분만 VS 제왕절개
22:34 l 조회 1
상대방이 20대초반이나 20대인데 1n살 차이나는 결혼한거보면
22:34 l 조회 1
회식이었다면 말이라도 하지..
22:34 l 조회 1
카프리팬츠 고민했던 시간이 후회될 정도로 잘 입고 다님
22:34 l 조회 1
부모님한테 반도체 사업 물려받고 분당 살면 찐부자 맞지??
22:34 l 조회 1
아이패드 있는 익들 사용 빈도 어때
22:34 l 조회 1
아침에 일어났을 때 상쾌한거 아니면 문제 있다는거 진짜야?
22:34 l 조회 1
아이돌 이야기 하는 친구 어떰?
22:34 l 조회 1
선재업고 튀어 뭐임??
22:33 l 조회 1
혹시 짝남에 미쳐서 커리어 바꿔본 사람.....? ㅎ
22:33 l 조회 1
여자 예쁜 나이가 10대후반 20대극초반이라는거 어떻게 생각해?
22:33 l 조회 3
자연분만 할때 회음부를 이렇게 많이 자른다고..?(사진주의)
22:33 l 조회 8
와우 공부 끗
22:33 l 조회 5
애인 선물로 삼성 버즈 프로 ㄱㅊ?4
22:32 l 조회 7
와 확실히 애플 보안이 좋은건가??? 티빙 안털렸네
22:32 l 조회 8
월 200받는데 주식에만 500투자하는게 맞는걸까..2
22:32 l 조회 10
얼굴 예뿌면 알바 잘 뽑힘….?5
22:32 l 조회 14
월급 200 초반 익들아 저축 혹시 어떻게 해??
22:32 l 조회 4
혹쉬 여권이랑 신분증 사진 같은거쓸수있어?1
22:31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