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 20대 후반 비전공 무경력이라
재경+어학 취득하고 이력서 여기 저기 넣고 있는데 사기업 회걔팀에서 면접도 보러오라고는 하는데 어려움이 더 커서
인턴 공고 보다가
우리나라 4대 회계법인(삼일, 삼정, 한영, 안진)중 1곳 재무 인턴 합격했거든..?
근데 인턴 치고는 좀 길어 6개월..
그래도 이름값좀 있으니 하면 추후에 인턴 끝나고 다른 기업갈때 도움 될까..?
아니면 그냥 정규직 중소 회계팀 계속 넣는게 나을까..?
지방에서 서울 가는거라 인턴 6개월동안 그냥 돈 못번다고 보면 됨..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