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인이 일어 전공잔데 N4까지는 노베이스여도 눈 달리고 글 읽을 줄 알면 한달 정도면 독학 완전가능이라는데 떨어지는 게 더 신기한 수준이라고 하던디약간 운전면허 필기처럼… ㄹㅇ 진짜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