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1331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야구 혜택달글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48
이 글은 1년 전 (2025/4/23) 게시물이에요
지인이 일어 전공잔데 N4까지는 노베이스여도 눈 달리고 글 읽을 줄 알면 한달 정도면 독학 완전가능이라는데 떨어지는 게 더 신기한 수준이라고 하던디
약간 운전면허 필기처럼… ㄹㅇ 진짜야??
대표 사진
익인1
ㄴㄴ거짓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N1있은데 쉬웡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n1, 2는 어려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N4는 한달공부해도 땀ㅇㅇ 그것도 설렁설렁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본문 지인 말 맞고 1,2는 어려워 3는 좀 공부열심히하면 나오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지인말 듣고 혹해서 추가접수 기간에 N5 접수하려는데 돈낭비일까…? 완전 쌩 초짜인데 지금부터 준비하면 7월까지 n4 가능해보여?! 직장인이라 공부 할 시간은 사실 많이 없거든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 진짜 무조건 가능이야 ㅋㅋㅋ 토스 쳐봤어? 토스로 치면... 한달공부하고 im2가능? 이랑 맞먹는 질문인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4든 5든 걍 가능하니까 4로 쳐 5는 따도 무의미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n3까지는 확실히 쉬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3따서 4는 확실히 말은 못하지만 3도 쉽지않았음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난 n3 한달컷 쉽다 이러는데 노베로 했을때 절대 안 쉬움 기본 갖추는데만 한달 넘을듯 ㅋㅋㅋㅋ 그럴려면 대학생이거나 하루 종일 공부하면 나옴 한자도 기본이 되어있어야하고... 3까지가 보통의 영역이지 그 이상은 어려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일어과 졸업생이고 n1 두번 땄는데 n4는 그럴만하긴해 근데 보통 4는 안따긴하는듯?? 이력서에도 그정돈 기재안하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고딩때 노베이스에서 n3 정도까지 공부한게 한 세달걸렸던거 같음 하루 몇시간씩 투자해서ㅇ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응 아무나 다따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1년에 한번 만나는 친구 생일 챙길까 말까
1:59 l 조회 2
40 나허벅지만 보면 몇키로 같앙
1:58 l 조회 11
30살이면 어른스러워야해?1
1:58 l 조회 7
마운자로 추천해?
1:58 l 조회 3
반려동물 키우지말걸…..
1:57 l 조회 18
웨이브 이용권 변경하려면 어케해야됨?
1:57 l 조회 3
언니한테 현금 300 박치기하면 좋아하겠지1
1:56 l 조회 13
이거 선택적 공감이야?
1:56 l 조회 7
병원에 갔는데 진료실 의자에 엉덩이 바짝 당겨서 앉으라고 하고
1:56 l 조회 12
하 울집 고양이 방구뀜 지금
1:55 l 조회 14
로또 당첨되면 어디까지 알릴거야?7
1:54 l 조회 22
근데 여경말이야 난 궁금한게11
1:54 l 조회 24
좋아하면 뚝딱대1
1:54 l 조회 15
근데 난 결혼할 배우자가 자산 공개하고 그러는거 안믿는게
1:54 l 조회 24
영단어 80개당 30분이면 평타지?6
1:53 l 조회 24
자다가 갑자기 화나네 나 작년인가 십만전자일때 아빠가
1:53 l 조회 18
155에 56인데 아직 통통처럼 보이는게 정상이지?9
1:53 l 조회 28
친구가 당뇨잇는걸 얼마전에 첨 알았는데 내가 넘 오바하는건가7
1:53 l 조회 62
비비드키친 브리또 먹어본 사람 뭔 맛이 맛있어?
1:52 l 조회 5
집안차이 나는 의사랑 결혼하는거 어케생각해4
1:52 l 조회 3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