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1342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KIA T1 야구 이성 사랑방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37
이 글은 1년 전 (2025/4/23) 게시물이에요
좀 들어라
대표 사진
신판1
왜 뭐래???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
제발 감독한테 다이렉트로 꽂아주고싶음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3
덕아웃에 대왕 스피커 달아서 그대로 전달하고 싶다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4
우리만 듣는게 의미가 있나요 덕아웃에 말해주세요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5
뭐랬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6
머래? 나도궁금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7
감독 귀에 꽂아주고싶다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8
왜? 순페가 또 무슨 말을 했을까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9
ㅋㅋㅋ 걍 다 맞말이라... 덕아웃에 켜놔야한다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이걸 우리가 들을게 아닌데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0
뭐라고 했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정리는 못하겠어... 그냥 다 맞말이라는것만 알겠음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1
To.이범호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어제부터 기아두산 정병경기하네 ㅋㅋㅋㅋㅋㅋㅋㅋ
19:03 l 조회 8
티빙 썸네일 왜이래?1
19:00 l 조회 76
와 대구 원정석 스피커도 진짜 소리 크구나 .....
19:00 l 조회 75
진돌 7/4 시구 아니래
18:59 l 조회 26
진돌 시구 아니래2
18:59 l 조회 165
1점도 못낸 팀은 해체하라9
18:56 l 조회 75
요일감각이 없는 백수 김신판
18:53 l 조회 33
서울 사는디 갑자기 비 개많이와1
18:51 l 조회 77
대구 1사 만루
18:50 l 조회 31
서울사는 파니 누나들 잠시 들어와줘요27
18:49 l 조회 142
김진욱 진짜... 잘하네6
18:49 l 조회 148
갑자기 생각이 드는건데
18:48 l 조회 27
아들맘팬들 유독 목소리 큰거 개열받네
18:48 l 조회 78
대구 1사만루
18:47 l 조회 14
티빙 말고 다른 플랫폼에서 중계하는거 어디 건의한다고 못바꾸나
18:45 l 조회 45
도태훈5
18:42 l 조회 99
뉴비인데 다들 직관갈때 집에서부터 유니폼 입고가? 13
18:40 l 조회 68
사직 카메라 쿵쿵쿵쿵 거릴 때 있자나6
18:40 l 조회 140
너네 독방은 달글파니 안오면 어떻게해??19
18:37 l 조회 218
올해는 국내투수들이 잘하는것 같아6
18:35 l 조회 139


12345678910다음
야구
일상
이슈
연예
19: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