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1357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야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12
이 글은 1년 전 (2025/4/23) 게시물이에요
잘하는 사람도 있고 좋은 사람들도 있을텐데
나보다 늦게 들어왔고 직급도 같은데 나한테 일을 시키고 지시함;; 내가 나이가 어리다고 아래사람으로 생각하는듯 
직급이랑 경력 인정 받아서 내 윗사람으로 온것도 아닌데 좀 빡침
대표 사진
익인1
ㄹㅇ 나이가 벼슬인줄암
나이먹고 어린나랑 같은직급이면 쪽팔려서라도 하대안하겠다 나같으면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나는 놀고 있냐고;
나도 일하느라 바쁜데 ㅠㅠ 적당한거는 지가하고 좀 어렵고 까다로운건은 묘하게 나한테 넘기고 진짜 욕나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이 많은 사람이 하대한거에 커버치려고 하는건 아닌데 나이많은 사람이 그 나이에 그 직급인거에 쪽팔려야하는건 아니라고 생각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우리나라 문화상 어쩔 수 없는거같음 그리고 같은 조건이라면 한살이라도 어린 사람 뽑는건 이해 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오히려 나이 아주많은 분들은 안그러던데 퇴직하고 재취업하시는분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22 50대들은 안잘릴라고 노력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33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난 내가 일시키기가 불편하더라 걍 내가 하게됨ㅋㅋㅋ
뽑을때 괜찮냐고 물어봤을때 아무 생각없이 괮찮다고 했는디ㅋㅋㅋㅋ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쌀국수먹을까 짬뽕먹을까
16:42 l 조회 1
공기업 인턴 중인데 이거 선넘은거여..??
16:42 l 조회 1
가정사로 우울해서 정신과 다니는 사람도 많지 않나
16:42 l 조회 1
익들 할머니는 어떤 치킨 좋아하셔?
16:42 l 조회 2
다음주에 애개뤼쩌어어어억
16:42 l 조회 3
생리 끝물이 지대 빡침
16:42 l 조회 5
이거하나만큼은 돈아까워서 저절로 절약이 된다 싶은 분야있어?
16:42 l 조회 5
나 진짜 정신적으로 중국인인거 같아
16:42 l 조회 3
다들 초등학교때 식물이름외우기대회 안했어??1
16:41 l 조회 4
주식 오늘판 에겐남, 에겐녀들 없제? ㅋㅋㅋㅋㅋㅋ
16:41 l 조회 9
가난한 가정에서 태어나는게 진짜 인생 꼬이는거라고 생각해?
16:41 l 조회 5
눈밑 어둡거나 꺼져보이는거 수술 말고 방법 있어?1
16:41 l 조회 4
엽떡 마라로제 맛있어?
16:41 l 조회 5
친구한테 고마운 게 많으면서도 만나는 게 꺼려지면
16:41 l 조회 7
남자 이름중에 예쁜 이름 뭐 있어 ????????????1
16:41 l 조회 8
서탈만 하니까 하기싫어진다 더…
16:41 l 조회 2
스트레이트체형은 살찌면 답도없다
16:41 l 조회 8
얼음 츠묵는 사람 따로 있고 얼리는 사람 따로 있는 거 개빡치네
16:41 l 조회 7
편한 아는 연하.// 남자 애인데 톡할 때 ~해또 이런 말투 쓰면 마음 있다고 생각할까..? 2
16:40 l 조회 9
나진심 전에 비행기 못탈뻔하고 꼭 3시간 전에감2
16:40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