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ㅈㄱㄴ 자면 잔다 밥먹으면 밥먹는다 어디 식당같은데 가면 사진찍어서 보내고.. 그냥 일상얘기 하는게 좋은 사람인가? 그거 말고도 걍 실없는 농담으로 티키타카는 잘 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