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1368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야구 혜택달글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77
이 글은 1년 전 (2025/4/23) 게시물이에요

올해 들어 너무 민원, 실적 스트레스를 받아서 더 나이들기 전에 진지하게 퇴사 고민하고 있는 만 6년차 30살 은행원입니다.

실례가 안 된다면 퇴사하신분들 현재 무슨 직업을 하고 계시나요? 은행 경력 살려서 이직 할 회사가 딱히 없어서 고민이 많습니다 연봉 절반 이상 깎여도 여기 탈출해도 상관없긴한데 주변 지인들은 후회한다고 밖은 춥다고 견디라하니 ㅠ,ㅠ

대표 사진
익인1
내가 직전에 다닌 회사의 총무팀 직원분이 1금융 공채 출신이었어 은행 10년 다니다가 전산 회계 2급만 따서 입사했다고 들었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죄송한데 직전에 다니신 회사가 중소인가요?
저도 그렇지 않아도 총무,회계 알아보고있긴한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넹 중소! 그 분도 세후 230 정도 받으신걸로 알고 있어서, 중소 입사하면 은행에서 받던 연봉에서 한참 눈 낮추셔야할거에요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댓글 감사합니다.
세후 230이면 나름 만족할것같네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저도 은행 다니다가 도저히 못다니겠어서 퇴사했어요 똑같이 실적 압박이랑 민원 정말 별사람들이 많더라구요 번호표 지났는데 왜 안부르냐고 번호표 집어던지고 외국인한테 반말했다면서 민원 존댓말 기니까 이거쓰셔야돼 크게 한거가지고 억울했어요 ㅜㅜㅜ저는 전공이 공학계열인데 은행으로 튼거라 다시 전공살릴까도 생각중입니다ㅜㅜㅜ
다른 솔직히 은행원 연봉 복지 바라면 힘들고 적게벌더라도 쉬운일 하려구요 인터넷 은행 채권추심이런거 있던데 그거라도 할까 고민중이고 지금은 퇴직금으로 놀구있어요..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이구... 고생많으셨네요 저도 외국인 상대 민원보고 스트레스 받아서 끙끙앓던적 있었습니다 인터넷 은행 채권추심 저도 알아보긴했는데 저는 안될것같아서 회계,총무로 틀어보려구해요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은행가실거면 기농국 가세요 ㅎㅎ
거기가 그나마 나을거에요 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계열사 감사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1년에 한번 만나는 친구 생일 챙길까 말까
1:59 l 조회 2
40 나허벅지만 보면 몇키로 같앙
1:58 l 조회 11
30살이면 어른스러워야해?1
1:58 l 조회 7
마운자로 추천해?
1:58 l 조회 3
반려동물 키우지말걸…..
1:57 l 조회 18
웨이브 이용권 변경하려면 어케해야됨?
1:57 l 조회 3
언니한테 현금 300 박치기하면 좋아하겠지1
1:56 l 조회 13
이거 선택적 공감이야?
1:56 l 조회 7
병원에 갔는데 진료실 의자에 엉덩이 바짝 당겨서 앉으라고 하고
1:56 l 조회 12
하 울집 고양이 방구뀜 지금
1:55 l 조회 14
로또 당첨되면 어디까지 알릴거야?7
1:54 l 조회 22
근데 여경말이야 난 궁금한게11
1:54 l 조회 24
좋아하면 뚝딱대1
1:54 l 조회 15
근데 난 결혼할 배우자가 자산 공개하고 그러는거 안믿는게
1:54 l 조회 24
영단어 80개당 30분이면 평타지?6
1:53 l 조회 24
자다가 갑자기 화나네 나 작년인가 십만전자일때 아빠가
1:53 l 조회 18
155에 56인데 아직 통통처럼 보이는게 정상이지?9
1:53 l 조회 28
친구가 당뇨잇는걸 얼마전에 첨 알았는데 내가 넘 오바하는건가7
1:53 l 조회 62
비비드키친 브리또 먹어본 사람 뭔 맛이 맛있어?
1:52 l 조회 5
집안차이 나는 의사랑 결혼하는거 어케생각해4
1:52 l 조회 3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