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1410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7
이 글은 1년 전 (2025/4/23) 게시물이에요
연인 사이 하물며 친구 사이까지도
무언가 도움을 받거나, 무언가를 선물 받았을 때(정말 별거 아닌거라 해도) 
얘가 나한테 이걸 해주는건 당연하다는 마인드 장착하면 
진짜 쓰레기로 보여
인간 관계에 당연한게 어디 있어 마음 써서 돕고 선물하는거지..

대표 사진
둥이1
ㅇㅈ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남자들은 진짜 다 고마워하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꼭 그렇지만은 않아. 남녀 문제가 아니야 사람 문제지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거도 통보이별이야?5
6:25 l 조회 20
이별 전애인과 게임 친구인데 4
6:16 l 조회 31
난 재회 하고 싶은 전애인이 없어2
6:04 l 조회 29
애인이 밖에서 스킨쉽하는거 너무 불편해.. 6
5:56 l 조회 67
이별 SNS 안 하는 사람
4:45 l 조회 29
애인이 자꾸 나를 만나고 자기가 더 좋은 사람이 되고 싶어한다는데4
4:41 l 조회 43
전애인이 부계 파서 내 계정 염탐하는데 2
4:40 l 조회 39
연락하는 남자 많은거 남미새 같아?5
4:37 l 조회 25
외롭다
4:28 l 조회 19
istp 남자 심리 질문 3
4:19 l 조회 24
이별 이별 문자 다시 보내면 너무 찌질하지??3
4:08 l 조회 68
군대에 있는 사친이 이러는데8
3:40 l 조회 103
남자들은 카톡에 친구목록 잘 정리안해?4
3:18 l 조회 61
내가 하고 싶은 연애2
2:56 l 조회 35
사귄지 100일 됐고 혼자 산책하는데 1
2:56 l 조회 50
소원권 생기면 뭐쓸래???
2:54 l 조회 19
20대 중후반은 애인 생일 선물에 얼마 써?
2:49 l 조회 18
이별 시간 갖는 중이고
2:46 l 조회 35
지금 꼬시고 싶은 사람 있는데 이번주에 만나기로 함2
2:43 l 조회 56
연상 애인한테 오빠라고 못 부르겠는 심리는 뭘까5
2:36 l 조회 62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6: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