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인 사이 하물며 친구 사이까지도
무언가 도움을 받거나, 무언가를 선물 받았을 때(정말 별거 아닌거라 해도)
얘가 나한테 이걸 해주는건 당연하다는 마인드 장착하면
진짜 쓰레기로 보여
인간 관계에 당연한게 어디 있어 마음 써서 돕고 선물하는거지..
| 이 글은 1년 전 (2025/4/23) 게시물이에요 |
|
연인 사이 하물며 친구 사이까지도 무언가 도움을 받거나, 무언가를 선물 받았을 때(정말 별거 아닌거라 해도) 얘가 나한테 이걸 해주는건 당연하다는 마인드 장착하면 진짜 쓰레기로 보여 인간 관계에 당연한게 어디 있어 마음 써서 돕고 선물하는거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