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1419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396
이 글은 1년 전 (2025/4/23) 게시물이에요

지금 니 휴대폰에 있는 유심침 뽑아서 다른사람 폰에 꽂으면 그사람 폰이 니폰이 됨

니 전화번호로 전화걸면 그사람폰에서 문자, 전화 다 받을수있는거임

그 유심칩이 지금 수만명 복제됐다는거임.......

대표 사진
익인1
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요즘 은행어플 안쓰는사람 없는데 진짜 위험해보이는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개 마쳤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잘돌아간다~~ 주민번호도 맨날 유출되면서 이참에주민번호 새로갈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진짜 위험하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 교체하러 가야하나ㅠㅠㅠㅠㅠskt가 지원해줘야 하는거 아님? 처음 봤을때 이미 다 털려서 ㄱㅊ이랬는데 지켜보니깐 내 생각보다 더 심각해보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리고 해커가 세컨폰으로 대포폰 만들기 가능
은행앱 털기 가능
본인인증문자 해커가 받기 가능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래서 교체하러 가라는 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ㄷ..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SKT 사고 크게 쳤네 광고 만들 돈으로 보안이나 올리지
북한해커 소행이라는 말있던데 북한한테 따이는 보안이라.. 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이거 진짜 방법없나? 아 진짜 너무 화나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 뭐야 나 이글로 처음봄 다 털린거야?? 어케 확인하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SKT 쪽에서 연락온거 없어? 난 다른 통신사 사용중이라 몰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없어 걍 어플에 공지 띄워놓은게 다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없어... 어플 들어가서 확인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진짜 개짜증난다 내일 lg로 바꿀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이와중에 문자로 보내야 될 걸 어플 들어가야 알 수 있는 공지 하나만 딱 띄워놓은 게 진심 레전드 싹바가지들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진짜 개에바다 울 할매 skt 쓰는데….. ㅡ아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하아 진짜.... 그럼 유심만 바꾸면 해결되는 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이해가 안되는게 원래 자급제 폰은 저러면 되는거 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ㅇㅇ그게 유심인데 그 유심이 다른사람 손에 들어갓다는 뜻인가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아니 나는 젤 이해 안 가는게 이런 심각한 일을 개개인한테 알릴 생각은 안 하고 티월드에 공지 하나만 올려놓은게 이해가 도무지ㅋㅋㅋㅋㅋㅋ..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애기 이름을 사랑해라고 지은 사람 봄201 06.22 21:5228293 0
일상 피자 이렇게 왔는데 걍 먹어..?134 06.22 21:3731493 0
일상내가 삼전같은 개잡주를 왜 샀을까...103 9:2715788 0
야구 잠실아이돌의 파라파라100 0:0525717 7
KIA/알림/결과 🌙260623 올스타 달빛연합 투표인증달글 : 오늘 14시에 투표마감!!!!!!!!!! 꼭 투표합시다!.. 58 0:001277 0
하닉 장 시작전에 300이라더니
14:46 l 조회 16
현대차 부도남?
14:46 l 조회 18
4kg뺐다
14:46 l 조회 6
육체적 바람<< 뒤도 안돌아보고 이혼할거야 ?4
14:46 l 조회 16
학교 시스템 터진거 어이없다
14:46 l 조회 10
어제 하이닉스 산 사람 딴거 살때 삐삐처주세요2
14:46 l 조회 34
면접 볼때 화장 뭐뭐해??3
14:45 l 조회 9
심심해서 카톡지갑으로 생기부 발급받아서 봤는데 나 진짜 공부 안했다.......4
14:45 l 조회 12
내 친구 개웃김
14:45 l 조회 12
오래된 친구 나만 친하다고 생각했었나봐
14:45 l 조회 13
주식은 모르겠고 그냥 하이디라오나 먹으러갈까1
14:45 l 조회 17
반도체주 이제 사이클 끝난거야?4
14:45 l 조회 59
이럴때 사는거지 언제 사겠음
14:45 l 조회 22
예전에 인티에서 엄청 유명했던 공포글 아는익?
14:45 l 조회 10
와씨 나 팬싸가려고 어제 하닉 2개 뺐는데4
14:45 l 조회 39
인기글 주식글 많니?5
14:45 l 조회 25
또래 남자애들이랑 연애 재미 없는 거 정상 아니지5
14:44 l 조회 22
토익학원 가면 학생수 보통 몇명이야?1
14:44 l 조회 6
왜 코인하는사람들중에 유독 극우 나라망함충이 많은거같지
14:44 l 조회 4
난 고점판독기가 맞음 1
14:44 l 조회 4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