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니 휴대폰에 있는 유심침 뽑아서 다른사람 폰에 꽂으면 그사람 폰이 니폰이 됨
니 전화번호로 전화걸면 그사람폰에서 문자, 전화 다 받을수있는거임
그 유심칩이 지금 수만명 복제됐다는거임.......
| 이 글은 1년 전 (2025/4/23) 게시물이에요 |
|
지금 니 휴대폰에 있는 유심침 뽑아서 다른사람 폰에 꽂으면 그사람 폰이 니폰이 됨 니 전화번호로 전화걸면 그사람폰에서 문자, 전화 다 받을수있는거임 그 유심칩이 지금 수만명 복제됐다는거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