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여자는 남자한테 받으라는데 사친들이 웬만하면 호감있거나 마음있어서 고백한 경우가 많아서.. 사친들한테 받긴 어렵고 ㅠㅠㅠ 친구도 그리많지 않아서 소개팅 받기가 어려워 ㅠㅠㅠ 다들 누구한테 받아?? 그렇게 인맥이 넓나 다들 ㅠㅠ| 이 글은 1년 전 (2025/4/23)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여자는 남자한테 받으라는데 사친들이 웬만하면 호감있거나 마음있어서 고백한 경우가 많아서.. 사친들한테 받긴 어렵고 ㅠㅠㅠ 친구도 그리많지 않아서 소개팅 받기가 어려워 ㅠㅠㅠ 다들 누구한테 받아?? 그렇게 인맥이 넓나 다들 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