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1427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야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00
이 글은 1년 전 (2025/4/23) 게시물이에요

걍 면만먹고 마는거지 아득바득 소스까지 숟가락으로

긁어먹는거보면 먹을거에 광적으로 집착하는애들같아 쎄해

짬뽕도 국물까지 마시는애들 쎄해 

대표 사진
익인1
초소인컷 힘드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아짬뽕국물 추가한게 개웃기네 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지피티 돌려서 주제 추천 받을듯ㅋ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헤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우리아빠를 아주 쌍거지를 만드는구나 니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아 왜캐웃기지 진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맛있잖아 난 면 말고 밥이 더 좋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괜찮아 먹어도 돼! 아무도 쎄하게 안 볼 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ㅋㅋㅋㅋㅋ초록글 엄청 가고싶구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ㅋㅋㅋㅋㅋㅋ이건 진짜 재밌었닼ㅋㅋㅋㅋㅋ 초록글은 이렇게 해야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럼 넌 요거트 뚜껑도 안 핥아먹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ㅇㅋ오늘부터 연습한다 짬뽕국물 드링킹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크큭 긴장해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이정도는 약하다 초록글 탈락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쎄~이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쎄믈리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걍먹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쓰나, 먹고 싶어서 ㄱ러지? 먹어두 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ㅇㅅaㅇ ㅇㅅㅇr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심심했는데 재밌넼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소스에 밥 비벼먹는거 못 참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난 깔끔하게 먹지 않으면 싫어해서 다 먹어 맛없어도 먹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아 뭔가 글이 애매해서 화내기도 그렇네 걍 맛있을것같단 생각밖엔 안들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쎄한여자 됐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이야 신박한친구가 왔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신박하게 웃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맛잇겟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좋겠다 계속 쎄하고 서늘해서 여름에 에어컨 필요 없을 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쎄함 글 댓글 보고 웃은 적 첨이네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니가 젤 쎄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신박하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쎄하다… 비수가 날아와 꽂힌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쎄쎄쎄🙏🏻🙏🏻🙏🏻
푸른 하늘 은하수 짝짝👏🏻👏🏻
하얀 쪽배에🚢
계수 나무 한 나무🌲
토끼 한 마리🐰🐇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주식의 장점 입맛 싹 사라짐
11:12 l 조회 1
남자 30대면 반바지 못 입음???
11:12 l 조회 1
문신한 사람들은 좀 문란하거나 발랑까진사람이야?
11:12 l 조회 1
약간 남미새같으면 아들맘상~ 이러는듯
11:12 l 조회 2
나 밥 먹을 때 불편한 얘기하면 바로 체함... 나만 그래?
11:11 l 조회 6
익들은 생일선물로 밥 사주면서 내가 가지고 있는 키링이랑 같은 키링 주는거 좋아?
11:11 l 조회 4
디제잉배우는데 음악 디깅하고 있다보면 번아웃옴
11:11 l 조회 7
퇴사할건데 언제 말씀드릴까? 6
11:10 l 조회 13
빠른은 몇살이냐고 물어보면 뭐라고 말해?4
11:10 l 조회 16
변기도 나중에 더 좋은 모습으로 진화할 수 있을까?2
11:10 l 조회 16
아이폰 17이랑 17프로 카메라 머가더좋음 ??9
11:09 l 조회 17
면접 준비기간 하루밖에없었는데 ㅠ 망한듯
11:09 l 조회 9
실시간 환율 국격 1550.078
11:09 l 조회 37
마50 물려 있는 주식 어떡하지1
11:09 l 조회 15
주식 조금만떨어져도 징징거리는 사람 많네2
11:08 l 조회 23
빨리 점심 먹고 싶다
11:08 l 조회 6
애플 팀쿡이 반도체 까서 지금 반도체 하락하는거임1
11:08 l 조회 28
A랑 B랑 싸웠는데 입장차이 어때보여? (내용펑..) 7
11:08 l 조회 34
흡연하는 여자는 임신하면 바로 끊어?18
11:07 l 조회 47
사람들이 왜 앱등이 갤레기하면서 싸우는지 이해 안됐거든? 3
11:06 l 조회 4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