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1442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야구 롯데 SSG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82
이 글은 1년 전 (2025/4/23) 게시물이에요
나는 원래 친구, 애인 인간관계를 통틀어 sns에 올리지 않고, 내 일상사진만 올리는 사람이고, 애인은 친구들이나 지인 항상 다 태그하고 리그램이 일상이야. 지금 한 2년정도 만났는데 깨붙도 했고.. 애인이 인스타에 나만 쏙 숨기는 게 이제 좀 거슬리네. 게시물을 올려도 다 지인들만 얘기하며 태그하고, 그렇다고 티를 내달라고 하기도 웃긴게 나는 내 sns에 티내기 싫어하는 사람이야..나도 하기싫으면서 상대한테 요구하는 거 별로지? 아무말도 안하고 있는 게 낫겠지? 근데 이 찝찝한 감정은 안 없어지네
대표 사진
둥이1
깨붙했으면 주변인들 어느정도 다 알텐데 SNS에 티내기 개싫을 것 같긴 함..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22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깨붙이면 티는 더 안낼거같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어차피 나 남친이랑 맞팔도 안함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 진짜로? 왜? 서로 아무렇지도 않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몰라 첫연애인데 아무생각없음 나 사는것도 바빠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인프제
17:12 l 조회 3
본인표출이거 답글 좀 달아주라
17:08 l 조회 16
헤어지고나서 통화녹음된거 자꾸 듣게돼ㅜㅜ 2
17:07 l 조회 18
아 오늘 저녁에 만나기로했는데 말이읎네 1
17:01 l 조회 15
이별 애인 처음 만났던 장소에 다시 간다
16:59 l 조회 25
카톡 하트 공감이면 더 연락하지 말라는 뜻일까...? 2
16:54 l 조회 17
술 관련 이런 애인 어땠어8
16:54 l 조회 34
인팁 남자 어렵다… 연애도 어렵고…
16:51 l 조회 14
보통 카톡 대화를 이렇게 끝내? 친구 많이 없어서 모름; 5
16:47 l 조회 60
소개팅남 혼술이 취미래서 쫑냈는데6
16:41 l 조회 90
나 요새들어 전애인한테 연락너무하고싶음4
16:37 l 조회 72
전애인한테 너무 빡치는데 화한번 못내고 헤어진게 아직도 한이야ㅠ
16:35 l 조회 28
ㅈㅂ 사람 살린다 생각하고 도와줘… 7
16:32 l 조회 83
솔직히 만나면 안될 남자 1등이 술좋아하는 사람임9
16:29 l 조회 79
애인의 전애인이 염탐해5
16:23 l 조회 72
남자들 대부분 이상형이 첫사랑이 기준이 되나봥1
16:22 l 조회 58
회피형 멘헤라남 + 감정기복 멘헤라녀 둘이서 연애하면 어케 됨??2
16:18 l 조회 49
회피형익 와바4
16:17 l 조회 35
이별 얼마 안 사귀고 헤어졌는데 다시 재회해본 익들 있어?1
16:13 l 조회 36
전애인 갑자기 인스타 비공탐3
16:12 l 조회 45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7: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