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1455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야구 T1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42
이 글은 1년 전 (2025/4/23) 게시물이에요
주변 친구들 보면 소개팅 한번에 삼프터까지 가고 사귀던데
난 왜 매번 잘맞는 사람을 못만나지 싶어ㅠㅠ
내가 차인적도 있고 내가 찬적도있어
대표 사진
둥이1
소개팅으로 사귀기 쉽지 않아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진짜 독거노인될거같아 이러다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나도 그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아 나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최근에 혹시 소개팅 잘 안됐니..?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진짜별로인거 아니면 난 두세번은 만나봄....처음 만났을때랑 또 다르더라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런것도 플러팅이야??
18:59 l 조회 9
인프피 둥이들아 재회팁 좀 줄수있어? ㅠ
18:58 l 조회 3
방구 며칠에 텄어?... 3
18:53 l 조회 14
썸붕내놓고 스토리 좋아요 누르는 심리 뭐임 1
18:51 l 조회 9
둥들은 서운한거 직접적으로 말 하는편이야? 아님 상대방이 알아주길 바래?? 2
18:51 l 조회 12
언제 헤어짐 결심했어? 머리로는 아는데 차마 입이 안 떨어지네
18:43 l 조회 16
남자가 눈을 오래 못쳐다보는게 진짜 호감신호같음1
18:42 l 조회 53
잠이 중요한 사람은 보통 예민한 편이야?? 4
18:42 l 조회 26
로태 소개팅하구 만나기로 했는데 1
18:35 l 조회 25
잠수이별 진짜 상처인듯... 1
18:32 l 조회 43
내 최대 마음 표시 = 하트랑 선톡3
18:32 l 조회 47
썸붕 났는데 아주 미춰버림...
18:32 l 조회 26
소개팅 하고 애프터 삼프터 날짜까지 다 잡고 카톡 중인데
18:29 l 조회 14
estj 여익 심심해서 무물 받음18
18:25 l 조회 19
결혼 예비 장서갈등? 내가 어떻게 해야될까 9
18:15 l 조회 34
나를 좀 어려워하고 긴장하는 사람만 만나도 최악은 걸러지던데3
18:15 l 조회 98 l 추천 1
시간 갖자고 했는데2
18:08 l 조회 32
잠수 3일째면 가망없지?6
18:07 l 조회 44
진지하게 머리 좀 그만 쓰다듬어 1
18:05 l 조회 58
이별 재회하고 싶으면 붙잡는 타이밍이 남자는 시간 두고, 여자는 최대한 빨리야?1
17:59 l 조회 59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9: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