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1501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82
이 글은 1년 전 (2025/4/23) 게시물이에요
나 170 52-56으로 밥, 간식 아무리 많이 먹어도 56안넘었거든??
근데 수영 시작하고 60 그냥 찍음 지금은 58-60인데 60이 빈도가 더 높움 ㅠ
걍 먹는 양이 차원이 달라져
대표 사진
익인1
입맛이 돌긴 하더라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지금 수영 끝나고 왔는데 배고파서 미치겠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깡말라인이고 체력없는데 해보고싶당 안어려워? 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초급반 가몈 기초부터 알려줘 단점은 수강신청이 어려움! 근데 사설가면 비싼대신 신청 쉬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하 사설도 있군 고마버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맞아 운동 하면 대사도 좋아져서 밥도 잘 먹어지는거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필테도 오래 해봤는데 차원이 다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수영 끝나고 사발면, 핫도그 먹는게 국룰이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ㅠ쿠큐큐ㅠ튵튜ㅠ누누늉튜ㅠ튜뉴누커토 배고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진정햌ㅋㅋㅋㅋ 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ㅎ…. 물배 채워야겠다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이래서 내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살빼고싶은데 수영하면안되려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식욕 참으면 쭉쭉빠짐. 하지만 날 보면 알다시피 참기가 너무 ㄴ누웓주ㅜㅇ우우더저두둦 주주 다들 나한테 먹는 얘기하지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깡말라익.. 운동하면 좋지만 체력이 바닥돼서 밥 안먹고 자버리니까 살이 더 빠지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밥 안먹는거 그거 어떻게 하는건데… 근데 하다보면 체력 늘어사 밥먹을 체력 생김
얼마나 다녔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3개월 정도
너무 적게 다녔나ㅎ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너무 체력이 바닥인듯 ~~,, 너무 힘들면 강도를 줄이거나 좀 쉬엄쉬엄 나가!! 회복도 해야 체력이 늘어.
근데 한 1년 다니면 체력 쭉쭉 느는게 느껴졍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하 ㅋㅋㅋ 그거 수영 그만두면 큰일남 ... ㅎㅎ 나 그만두고 4키로 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이거 ㅇㅈㅇㅈ ㅋㅋㅋㅋㅋㅋㅋㅋ 나 수영할때는 살 안찌다가 한 6개월 잠시 안했는데 살 쭉쭉 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하면서 많이 먹으면 안찌는데 그만두면은 식욕은 그대로여서 살 훅훅 찜 진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ㅈㅇㅈㅇㅈ 나 한달에 한두번 나가면 살 겁나찜.. 지금 일주일에 한두번 가서 유지중ㅎ 이제는 진짜 매일간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수영최고야,,,나 식욕 개늘었어 ㅋㅋㅋㅋㅋㅋㅋㅋ 먹는양늘었지만 살도 안찌긴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자주 안나가면 겁나 찜 (는 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ㅋㅋㅋㅋㅋㅋㅇㅈㅇㅈ 그래서 강제로 매일가는중..매일가고 그냥 많이먹고..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 나도 그래야하는데 너무 힘들어서 가기시러어어어어어 수영하다가도 집에가고싶음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 수영 주5일 3년했는데... 잘 먹어야 수영도 잘되고 실력도 늘어난다 몸무게는 수영주머니라거 생각해 ㅋㅎ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주 5일 미쳣다 거의 선수 아니냐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수영하고 살 젤 많이 쪘음ㅠㅠ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그냥 살만 찌는 게 아니라 건강도 좋아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 수영에 미쳐서 1년 반 주 5일 2시간씩 했는데 초반에 너무 배고파서 수영다녀와서 고구마 맨날 먹고 역류성식도염 걸려서 개고생함ㅜㅜㅋㅋㅋㅋㅋㅋㅋㅋ 살도 좀 붙고.. 근데 그 이후로 적응하더니 먹어도 살 안찌더라구...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앗 그럼 금방 그만뒀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처음에는 처음 같이 배우는 아주머니들보다 훨 못했는데 하다보니 늘음~~
4년동안 했다가 안했다가 했어 (수영을 하긴한 기간은 1년 8개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나 수영시작하고 8키로찜…ㅋㅋㅋㅋㅋㅋㅋㅋ 정상 몸무게 찍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근데 너무 말라서 수영복 차림도 창피하고 난 양 많이 먹는 것도 안 된다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럼 하지말구 그냥 그렇게 유지해…!! 힝계야 핑계~~ 아무듀 너의 수영복 차림에 관심없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체력도 많이 늘어? 나 필테만 오래 다녀서 근력은 생겼는데 유산소를 안했더니 체력이 전보다 더 쓰레기가됐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엄청 늘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난 수영하니까 더 빠졌었어...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부산 샌베 먹어본 사람..?
22:49 l 조회 1
난 맞춰주는 사람보단 이기적인 사람이 진짜 진짜 싫음
22:49 l 조회 1
인턴 경험 경력기술서에 적어도 대?
22:49 l 조회 1
취업하기 좋은 도시 어디가 좋을까??
22:49 l 조회 1
남친 누구 만나러 갈 때 누구 만나러 가는 지 물어봐?
22:48 l 조회 1
어차피 하이닉스 300 뚫게 되어있다고 봄
22:48 l 조회 1
미친 집 현관에 바퀴벌레 시체 있었음
22:48 l 조회 1
경력이 생겼는데 이력서 탈락이 많아짐
22:47 l 조회 1
헐 나 인스타 광고에서 옆팀 대리님 봄
22:47 l 조회 1
다들 월급 타면 용돈 누구누구 드려?
22:47 l 조회 1
과친구 졸업후에 연락끊기는건 이제안보고싶다는건가??
22:47 l 조회 1
애들아 진짜 이제 주식 장 끝났어?
22:47 l 조회 1
다들 혈육 전화번호 저장해놓음??????
22:47 l 조회 1
6평 원룸 방꾸 >0<
22:47 l 조회 1
엄청 신 젤리 추천해줘
22:47 l 조회 2
난 왜 사람들 생눈이 젤 좋지
22:47 l 조회 2
스벅 근무시작했는데 이거 텃세 맞지? ㅋ
22:46 l 조회 9
애플워치랑 만보기 어플이랑 연동이 안되는데 방법 있을까?????
22:46 l 조회 2
회사에서 개인 물건에 자물쇠 채워둔 직원 어때?
22:46 l 조회 3
다이어트 pt 받아서 살 뺀 사람 2
22:46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