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직장이라 비교 대상이 없는데
아직 한달차라 상사들이 성격을 감추고있는거같아
다른팀 분들에게 들으니까 내앞에 퇴사하신분도 엄청 혼나고
욕많이 먹고 했다는데
지금은 ㄱㅊ은데 슬슬 본색들어내는거 같은데 그게 너무
갑자기 스트레스인데 일을 가르쳐주는 사람이 없어
언제 내가 사고쳐도 이상하지 않을 상태로 계속 업무 처리햐
진짜 그래서 너무 불안해. 아무도 일을 가르쳐주지않아
이게 미칠것같아
| 이 글은 1년 전 (2025/4/23) 게시물이에요 |
|
첫 직장이라 비교 대상이 없는데 아직 한달차라 상사들이 성격을 감추고있는거같아 다른팀 분들에게 들으니까 내앞에 퇴사하신분도 엄청 혼나고 욕많이 먹고 했다는데 지금은 ㄱㅊ은데 슬슬 본색들어내는거 같은데 그게 너무 갑자기 스트레스인데 일을 가르쳐주는 사람이 없어 언제 내가 사고쳐도 이상하지 않을 상태로 계속 업무 처리햐 진짜 그래서 너무 불안해. 아무도 일을 가르쳐주지않아 이게 미칠것같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