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1526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212
이 글은 1년 전 (2025/4/23) 게시물이에요
그냥 무작정 미친 사람처럼 별것도 아닌거가지고 화를 오지게 냄
원래도 욕하고 좀 무식하긴한데 막 쌍욕을 해댐 ; 혼잣말로 중얼거리기까지함
대표 사진
익인1
연세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4..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갱년기 이신걸수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갱년기아니실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미친 사람 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갱년기이실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갱년기 아닐까? 갱년기는 더웠다 추웠다 화가 치밀오 오르다가 기분 좋았다가 가라앉았다가 밤에 잠도 잘 못 주무신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뭐 하나 핀트 나가면 하루종일 나한테 쌍욕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음 원래 어머니 성향이 그러시진 않았다가 갑자기 그러시는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갱년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거슨 갱년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도 사춘기일 때 어무이 갱년기셔서 엄~청 서러웠음 갱년기 약은 드시려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갱년기야 나랑 똑같네....
힘내...진짜 힘들꺼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보건소 여성 갱년기 건강관리 프로그램들 있어 한번 들어보시게 하는거 어때? 갱년기가 치매부터 많은 건강 이슈를 키울 수 있어서 잘 관리하는게 좋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갱년기 같으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갱년기ㅇ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 97년생인데 요새 스트레스 해소가 안돼서 나두 그러고 있엉....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기억력 문제가 있으신 거 아니면 갱년기이신 것 같아 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7-80대시면 그럴수도 있는데 50대시면 아닐듯 근데 우리할머니 치매초기때 그러시긴했어 할아버지때문에 삼촌이 장가못갔다 막 그러면서 맨날 쥐잡듯이 잡고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갱년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갱년기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갱년기 ㅇㅇ 울엄마도 지금 딱 그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미안한데 혹시 조현병도 의심해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오해할까봐 그런데 가족중에 있어서
갱년기이실수도 있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ㅇㅈ 갱년기라고 하기에는 좀 심하신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피해망상도 있다면 더더욱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우울증일수도있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조현병 가능성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갱년기 진짜 힘들거에요. 님 마음고생 진짜 심할거임..힘내세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갱년기일 확률이 높은것 같다
치매도 혈관성 치매 이런 종류가 화 내는게 특징인거라.. 원래도 쫌 그러셨다면 아닌것 같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갱년기신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갱년기인듯 싶다..
너 힘들겠다.. 아휴…힘내ㅠ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갱년기라고 다 저런건 아닌데 조현병 같으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엥 그거 우리 아빤데 60세 넘으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울엄마도 갱년기때 별거아닌거에 불같이 화내고 엄청 예민해서 날이 서있었음 욕하는게 좀 걸리긴 한데.. 뭐 혹시 말도안되는 소리같은건 안하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진짜 갱년기이신건진 모르겠지만 울엄마는 갱년기때 나한테 소리지름 갑자기 전화하다말고 야!!!!! 이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갱년기이신듯? 우리 엄마도 그러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갱년기가 오면 쌍욕 하고 그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50대면 높은 확률로 갱년기인데 호르몬 문제라 컨트롤이 잘 안된댜.. 우리엄마는 엄청 자주 울었음 ㅜㅜ 열이 막 올랐다 내렸다 지 맘대로라서 잠도 제대로 못주무시더라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전혀 안그러던분이 그러면 몰라도 원래 성격이 쫌 그랬다면...갱년기 맞을듯 너무 걱정하지마
쓰니 속상하겠다 ㅜ 엄마갱년기엔 딸이 제일 고통받는듯 ㅜㅜ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맨날 내 글에만 댓글 안 달아줘
23:42 l 조회 1
이 시간에 배고프면 어쩌자는 거지
23:42 l 조회 1
근로장려금 하나은행은 몇시에 들어와??
23:41 l 조회 4
마스크팩 생산 알바 할만해??
23:41 l 조회 3
나 빼고 다 친한 작장 분위기 어때^^?
23:41 l 조회 4
토이스토리5 보려면 1~4 다 봐야될까?
23:41 l 조회 2
나 37-40키로인데 부모님이 항상 걱정함
23:41 l 조회 8
평소에는 물욕 없다가 여행 가서는 열심히 쇼핑하고 씀
23:41 l 조회 1
요즘 뭔가 인간관계에 현타온다
23:41 l 조회 3
소개팅에서 절대 하지마라!! 아님이건 꼭 해라!! 하는 팁좀 줘ㅠㅠㅠㅠㅠㅠ
23:41 l 조회 7
지금 사는 고시원 레드오션으로 들어와선지 적응했는데
23:41 l 조회 3
샌들 색 골라주라 ㅠㅠ2
23:41 l 조회 6
공시 ㄱㄷㄱ 합격컷 궁금한게
23:41 l 조회 2
다이어트 유지기 갖는게 건강하게 빼는거야?
23:40 l 조회 4
테일즈런너 캐캐체 제발 노래 모션 만들어줘
23:40 l 조회 3
배규파
23:40 l 조회 3
20대 후반에 새친구 만든 사람 있어??
23:40 l 조회 4
미장 걍 재미없는데
23:40 l 조회 12
아니 20대에 자취하면 보통 집 월세로 구해 전세로 구해? 3
23:40 l 조회 9
여익들아 너넨 몇살 연하까지 대쉬 ㄱㄴ? 3
23:39 l 조회 1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