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나는 헤어진지 한달됐고 이제 좀 살만 하거든 ?
전애인이 자꾸 연락와서 내일 만나기로했어
다시 만나자할거같은데 지금 내 마음은
그냥 살만하구 걔랑 사귀면 더 풍부해질거같긴한데 걔때문애 스트레스 받고 힘빼고싶진 않고 또 헤어질거같으면 시간 안쓰고싶은 마음
재회했다가 예전같지않아서 얼마 안가구 헤어진적 있니
| 이 글은 1년 전 (2025/4/23) 게시물이에요 |
|
일단 나는 헤어진지 한달됐고 이제 좀 살만 하거든 ? 전애인이 자꾸 연락와서 내일 만나기로했어 다시 만나자할거같은데 지금 내 마음은 그냥 살만하구 걔랑 사귀면 더 풍부해질거같긴한데 걔때문애 스트레스 받고 힘빼고싶진 않고 또 헤어질거같으면 시간 안쓰고싶은 마음 재회했다가 예전같지않아서 얼마 안가구 헤어진적 있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