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1550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67
이 글은 1년 전 (2025/4/23) 게시물이에요
물어보는거에 대답 안 하고 그거에 대해서 떠오르는 본인의 생각을 말하는거 같아
예를 들어서 과자를 사와서 a가 정리해놨어 그래서 a한테 과자 어디다 놨냐고 물어봄 근데 “아 그거 거의 다 먹어서 2-3개만 남았어” 이렇게 말함
진짜 거의 모든 대화를 이런식으로 함… 다 먹어서 없는거면 저렇게 대답해도 ㅇㅈ인데 3개 남은거 어떡하라는거지.. 
대표 사진
익인1
위치를 안알려주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어디다놨냐->과자를먹으려고 찾는 중 하지만 다먹었기때문에 너 먹을건 없다 이렇게인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다른 상황이여도 저렇게 말해
서울 언제 갔다 왔어? 물어보면 서울은 벚꽃이 아직 안 폇더라 이런식..? 뭔가 과자, 서울에 대해서 본인이 생각나는걸 말하는 느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아니 갔다왔다도 안말해?ㅋㅋㅋㅋㅋ 생략을 너무하네 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응 그래서 뭔가 계속 싸우게 됨ㅋㅋㅋㅋ… 아니 그래서 어딨냐니까ㅠ 아니 그래서 언제 갔다왔냐고ㅠㅠ 이런식으로 말해가지고 ㅡㅋㅋㅋㅋ큐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변명하려고 준비중인걸지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많이 먹어서?ㅋㅌ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 내 친구도 그러는데 지혼자 판단하고 말함; 지딴엔 배려라고 한다고 함 개빡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내 주변에 이런 화법 쓰는 사람 많아... 이유는 몰라도 주변 사람들은 답답하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냥 좀 모자란거 아닌가 파악을 못하고 지 하고 싶은 말만 하는거 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이거 초아 화법 아닌갘ㅋㅋㅋㅋㅋ 그래서 평소에 트로트 들어요? 근데 트로트 자체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ㅌㅋㅋㅋㅋㅋ찾아봤는데 똑같아….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 회사 상사가 이래서 진심 답답함ㅋㅋㅋㅋㅋ 그래서 과자는 어디에 있어요? 이렇게 되물으면 아 그.. 맛동산은 내가 두개 남겼는데.. 이따구로 말해서 속터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근데 지내다보니까 좀 모자란거 맞는것 같음 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ADHD 의 종류중 하나 아닌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22 나도 이생각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333 나도 이거 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진짜 존ㄴㄴㄴ나 싫어 저런 사람 쓸데없능 사족말고 물어본 거나 대답하지 개답답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말해주기 싫어서 그러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맥락맹아니면 진짜 이기적인 사람 둘중에 하나일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채워놓으라는건가..? 별로긴하다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22 성격급하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단어만 듣는거 같다 신기하네 첫번째는 과자, 두번째는 서울 그외는 전부 흘려 듣는 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정말피곤하게사네 a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adhd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그냥 생각나는대로 자기흐름대로 얘기하는 거임.. 서울-> 서울 다녀왔을 때 벚꽃이 안 폈던 게 생각나서 그얘길 함
나도 adhd라서 공감가네..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런가봐….. 와..
운동 몇시에 갔다왔어? 물어보면 운동가는데 오늘 차가 너무 막히더라 이런식이거든? 근데 나도 답답하니까 아니 그니까 몇시에 갔냐고;; 이렇게 계속 말하다보니까 상대도 상처받는거 같아ㅠㅠㅠㅠㅋㅌㅋㅋ 아니 이걸 어떻게 해결하지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알바 면접 보고 교육 일정 잡긴했는데 다른곳 면접 봐도 될까
16:07 l 조회 1
동묘 말랑이 구경 가는데 현금 얼마나 가져가야하지
16:07 l 조회 1
꼼꼼하다 했는데 오타나면 안뽑겠지 1
16:07 l 조회 2
첫째익들아 부모님이 동생 얘기 자주 하셔?
16:07 l 조회 3
사주볼 때 본명 말 안 해도 돼?
16:07 l 조회 2
나만 중학교 고등학교때로 돌아가고 싶단 생각 하나도 안들어?
16:06 l 조회 6
와 알바 자리 왜 이렇게 없어 1
16:06 l 조회 7
취준생익.. 많은게 걱정이다... 1
16:06 l 조회 14
퍼즐
16:06 l 조회 4
원래 나이먹으면 살 잘 안쪄?1
16:06 l 조회 5
운동 쉬는 거 하루 이상 되면 가기 싫어지는 거 같아 ㅋㅋㅋ
16:06 l 조회 6
애낳으면 다 이렇게 머리가 이상해짐?2
16:05 l 조회 24
와 인테리어 소음 미치겠다
16:05 l 조회 4
마운자로 10키로 빠졌다
16:05 l 조회 15
쿠팡알바 간다
16:05 l 조회 10
🙏🙏상견례룩 둘 중에 골라줄 사람... 복 받울거야 ㅠㅠ🙏🙏5
16:04 l 조회 25
회사에서 엄청 배려해주고 있는 부분이 있는데
16:04 l 조회 13
직장에서 게이인거 밝히지말라고하는데 사생활 좀 적당히물어봐1
16:04 l 조회 23
연애 얘기만 하는 친구 어떻게 해2
16:04 l 조회 19
집에서 걍 삼각대 세우고 카메라로 증명사진처럼 찍어도 티안날까3
16:04 l 조회 1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