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애인이 자기 친구 연애 고민 얘기하면서 이해 안 간다 이런 식으로 말해서
아니 너가 나랑 헤어지고 싶다고 생각해봐 그러면은 그런 행동이 나오겠어???
이렇게 말했음
어떻게 헤어지는 걸 가정할 수 있냐고 서운함을 진짜 100000프로 토로해서ㅜ 어떡하냐
이거 원래 하면 안 되는 말이야......?
| 이 글은 1년 전 (2025/4/23) 게시물이에요 |
|
아니 애인이 자기 친구 연애 고민 얘기하면서 이해 안 간다 이런 식으로 말해서 아니 너가 나랑 헤어지고 싶다고 생각해봐 그러면은 그런 행동이 나오겠어??? 이렇게 말했음 어떻게 헤어지는 걸 가정할 수 있냐고 서운함을 진짜 100000프로 토로해서ㅜ 어떡하냐 이거 원래 하면 안 되는 말이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