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1616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9
이 글은 1년 전 (2025/4/23) 게시물이에요
겨울은 추워서 그런가 피지가 덜 나와서 피부톤도 좋고 반곱슬이라 볼륨도 잘사는데 여름엔 안색도 어두워지고 머리도 부시시해져서 못생겨짐
11월까지 여름이라는데 망했어 ㅠㅠ
대표 사진
익인1
여름에 머리 부시시해지는거 진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겨울 옷들이 내 톤에도 찰떡이고ㅜ 여름은 얼굴이 녹아내리는 느낌임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ㄴㄷ 지성이라 ㅠ 근데 대부분이 그럴득…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주식하니까 강제 미라클모닝..2
06.26 08:18 l 조회 36
급한데 경찰 공무원 준비 어려워? 17
06.26 08:16 l 조회 153
아니 .. 지하철에서 개크게 전화함1
06.26 08:16 l 조회 19
어른선물할건데 좋은 볼펜 뭐있을까??20
06.26 08:16 l 조회 30
술 먹고 다음 날 두드러기 올라오는 익들 있음?
06.26 08:15 l 조회 10
프리다이빙 잘 아는 사람 있엉?!
06.26 08:14 l 조회 8
어른들 중에 자기 생각 뚜렷하고 할 말은 하는 젊은 여자 = 싸가지없다 인성안좋다로 생각하는 사람 많은듯7
06.26 08:14 l 조회 50
하닉 300에 털 사람있니3
06.26 08:13 l 조회 321
요즘 스벅컵 들고다니면 생각없어보여?5
06.26 08:13 l 조회 76
나 방금 악몽 꿨어 1
06.26 08:12 l 조회 10
나 회사에 화장 좀 하고 다닐까봐20
06.26 08:12 l 조회 842
나 야간알바하고 지금 들어왔는데 팬티 거꾸로 입음ㅋㅋ
06.26 08:11 l 조회 13
엄마가 오세훈 지지하는데 얘가 애들밥주기 싫어서 운걸 몰랐다는게 쪽팔려 3
06.26 08:11 l 조회 20
10년전 짝사랑 연락해본사람 있어?3
06.26 08:11 l 조회 53
주식 금요일은 사는거 아니야?28
06.26 08:11 l 조회 834
계리직 vs 연봉 3000 중반 3교대 외국계 서비스직4
06.26 08:10 l 조회 23
전회사 대표한테 연락와서 퇴직금 오늘까지처리한다던데2
06.26 08:10 l 조회 24
나만 심리스입음 짬쮜에 껴?5
06.26 08:10 l 조회 27
다 남자친구 있더라 나만없네 3
06.26 08:09 l 조회 54
입사 한달차 신입인데 아침에 공황와서 출긍를 못하겠어4
06.26 08:09 l 조회 65


처음이전341342343344345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8: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