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1616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주식 T1 이성 사랑방 두산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9
이 글은 1년 전 (2025/4/23) 게시물이에요
겨울은 추워서 그런가 피지가 덜 나와서 피부톤도 좋고 반곱슬이라 볼륨도 잘사는데 여름엔 안색도 어두워지고 머리도 부시시해져서 못생겨짐
11월까지 여름이라는데 망했어 ㅠㅠ
대표 사진
익인1
여름에 머리 부시시해지는거 진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겨울 옷들이 내 톤에도 찰떡이고ㅜ 여름은 얼굴이 녹아내리는 느낌임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ㄴㄷ 지성이라 ㅠ 근데 대부분이 그럴득…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혹시 누나영이나 주5일 회화학원 다녀본 사람 있어?
06.22 13:08 l 조회 4
엄마는 왜 내가 자립하는 걸 안 좋아할까?7
06.22 13:08 l 조회 37
삼전은 옛날에 액면분할 함 해서 저렇게 빌빌대는겨?7
06.22 13:07 l 조회 346
도약계좌 해지하고 하닉에 올인한게 신의한수였다6
06.22 13:06 l 조회 606
우리나라는 왜 지혼자 기싸움하는 사람이 많지9
06.22 13:06 l 조회 36
난 그래도 삼전사랑해
06.22 13:06 l 조회 15
코스닥 놀리지마1
06.22 13:06 l 조회 18
삼전아 힘내 1
06.22 13:06 l 조회 20
그간 벌어온 돈 0 됐다.. 허탈하다25
06.22 13:06 l 조회 1223
드디어 영끌 1억 찍었다ㅠ 5
06.22 13:05 l 조회 553
삼전은 며칠째 제자린거냐3
06.22 13:05 l 조회 98
들깨가루 마트가면 웬만하면 다 팔아?2
06.22 13:05 l 조회 9
최근에 그림체만 이쁘고 스토리는 없는 만화 봤더니4
06.22 13:05 l 조회 24
삼전은 발목 잡는게 많아?
06.22 13:04 l 조회 46
서울에 집있으면 언제 퇴사할래 12
06.22 13:04 l 조회 40
이렇게 수급이 한두기업으로 몰리게 되면 위험하다했는데2
06.22 13:03 l 조회 152
너네는 다른 사람 꼭지 실루엣 보이면 말해줘?6
06.22 13:03 l 조회 35
난 하닉 증권사 목표주가 찍기전까진 안팔거임 ㅋㅋ2
06.22 13:03 l 조회 63
옷 33만원치 결제했다가 현타와서 전부 취소했다😇 4
06.22 13:03 l 조회 37
돈까스 생긴거 최악이다...2
06.22 13:03 l 조회 32


처음이전741742743744745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6: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