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대규모 해킹 당한지도 몰랐음ㅋㅋㅋㅋㅋ
아니 공지도 제대로 안 해주고 대책도 안 세워주고 티월드 앱 들어가니까 팝업으로 잠깐 띄우는거 어이없네ㅋ
문자로 이러이러하다고 하나도 안 옴ㅋㅋㅋㅋㅋ 광고 문자는 겁나 보냈으면서 커뮤에서 아는게 말이 되냐
skt 십년 썼는데 일처리 ㄹㅈㄷ네 갈아탄다 ㅃㅇ
| 이 글은 1년 전 (2025/4/23) 게시물이에요 |
|
난 대규모 해킹 당한지도 몰랐음ㅋㅋㅋㅋㅋ 아니 공지도 제대로 안 해주고 대책도 안 세워주고 티월드 앱 들어가니까 팝업으로 잠깐 띄우는거 어이없네ㅋ 문자로 이러이러하다고 하나도 안 옴ㅋㅋㅋㅋㅋ 광고 문자는 겁나 보냈으면서 커뮤에서 아는게 말이 되냐 skt 십년 썼는데 일처리 ㄹㅈㄷ네 갈아탄다 ㅃㅇ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