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저한 개인주의라 + 예민함도 커서 (누가 나 만지는거 너무 싫어해, 심지어 가족들까지도) 연애는 생각도 안하고 있고
결혼도.. 현실적으로 나 혼자 살기도 바쁜데
누굴 만나서 밑바닥부터 시작할빠엔 그냥 내돈 내가 벌고 나한테만 쓰고싶어..
| 이 글은 1년 전 (2025/4/23) 게시물이에요 |
|
철저한 개인주의라 + 예민함도 커서 (누가 나 만지는거 너무 싫어해, 심지어 가족들까지도) 연애는 생각도 안하고 있고 결혼도.. 현실적으로 나 혼자 살기도 바쁜데 누굴 만나서 밑바닥부터 시작할빠엔 그냥 내돈 내가 벌고 나한테만 쓰고싶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