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작년까지 그저 그렇게 지낸 사친 있거든얼마 전에 둘이 만나서 밥 먹고 셀카도 몇 장 남겼는데
계속 생각나는거야
오늘 오랜만에 셀카 찍는데 내 얼굴에서 걔 얼굴이 보이더라고
그때 찍은 셀카랑 비교해봤는데 얼굴 비슷해서 흠칫함
| 이 글은 1년 전 (2025/4/23)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작년까지 그저 그렇게 지낸 사친 있거든얼마 전에 둘이 만나서 밥 먹고 셀카도 몇 장 남겼는데 계속 생각나는거야 오늘 오랜만에 셀카 찍는데 내 얼굴에서 걔 얼굴이 보이더라고 그때 찍은 셀카랑 비교해봤는데 얼굴 비슷해서 흠칫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