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1663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야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2
이 글은 1년 전 (2025/4/23) 게시물이에요
구하기 어렵다 ~ 돈많이든다~
이거 나보고 해달라는 거 맞디...?
예전에도 한번 메이크업모델 해줫는데 그때 기분 안 조앗는데..
대표 사진
익인1
동생한테 대신 치킨이라도 쏴하고
해줘!! 그것도 힘들지 않아?!
나도해준적있는데 이거 은근 번거로워서
잘안해줄걸?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솔직히 동생한테 돈받고 싶은 맘이 없긴한데 ㅋㅋ큐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럼 하기전에 솔직하게
저번에 이렇게해서 기분나빴다
날 돈주고 고용하는 모델처럼 대해달라
할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구하기 힘든것도 맞고 모델 하는게 힘든것도 맞고
왜 기분이 안좋았는데 ㅠㅠ?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나 직무 3번바꿨는데 또바꾸고싳어1
06.24 16:13 l 조회 10
20대중반이 인생불안 최고치야? 7
06.24 16:13 l 조회 37
트위터하는 익들 한번만 들어와바12
06.24 16:12 l 조회 38
오늘 상단바 변경 무료래서 캐캐체 상단바 만듦
06.24 16:12 l 조회 63
걷다가 멈추는 사람도 많고, 운전하다가 멈추는 사람도 많고15
06.24 16:12 l 조회 71
걍 3시대 마감치는 주식만 하니까 정신적으로 평온함2
06.24 16:12 l 조회 22
27살 제주도에서 3달 알바하려고 하는데 추천해주라
06.24 16:12 l 조회 34
신규간호사인데 피부 안과 성형 가는거..1
06.24 16:11 l 조회 56
신경과
06.24 16:11 l 조회 9
너네 돈만있으면 인생에서 힘든거 몇퍼나 해결되냐15
06.24 16:11 l 조회 85
궁금한데 40대분들은 왜 더 어린 30대들 후려치는거야?
06.24 16:11 l 조회 21
실업급여 받으려면 최소 몇개월 일해야해요?2
06.24 16:11 l 조회 29
성당 다니는 익 있어?3
06.24 16:11 l 조회 14
3n년 부산토박이 살기좋은 부산 이말 공감하긴해2
06.24 16:10 l 조회 27
마운자로 3펜째인데 한 4키로 빠졌는데 갑자기 스트레스 받아서포기하고싶음26
06.24 16:10 l 조회 62
다들 청년미래적금 얼마씩 넣을거야?1
06.24 16:10 l 조회 115
나 큰일난거야? 자격증 접수 관련..2
06.24 16:10 l 조회 36
이번주 김해 워터파크 추울까?2
06.24 16:10 l 조회 9
우울증 "전시"하는 애들은 죄다 주변인들이 본인을 배려하길 원하는 것 같음1
06.24 16:10 l 조회 33
푸린이 이런 기분일까...? 오늘 환자들5
06.24 16:10 l 조회 61


처음이전36636736836937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20